젬알토, 문서 자동 동기화 솔루션 공급

미 캘리포니아주에 신속한 문서 인증과 함께 보안 단속이 더욱 철저해질 것으로 보인다. 젬알토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차량등록국(DMV) 산하 지역별 사무소 200여 곳에 코에시스(Coesys) 문서 인증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보급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DMV 사무소들은 각 발행국 서식과 대조해 그래픽 데이터와 보안장치를 확인하기만 하면 각종 서류와 여권, ID카드, 운전면허증 등의 문서를 인증할 수 있게 된다. 젬알토가 캘리포니아주 DMV의 중앙 문서보관소에 공급하는 자동 동기화 솔루션은 지역별 사무소에 설치된 인증 단말기의 매뉴얼 업데이트 부담을 덜어준다.

▲ 젬알토가 미 캘리포니아주에 문서 자동 동기화 솔루션을 공급했다.

하루 수 천 건의 ID카드 관련 서류를 발급하는 캘리포니아주 DMV는 개인정보의 보안과 완전성 유지를 특히 중요시하고 있으며 젬알토의 정교한 기술을 통해 검토 과정을 단순화해 문서의 이상과 결함, 그리고 외국 문서 인증과 같은 문제를 극복할 수 있게 된다. 젬알토의 솔루션은 각종 문서와 신청자 신원의 인증작업을 현장에서 신속히 실시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캘리포니아주 DMV 웨슬리 구(Wesley Goo) 부국장은 “젬알토의 솔루션을 선택하게 된 배경에는 우리가 원하는 요구조건과 도입기간을 충족시킬 수 있는 성능을 증명했기 때문이다” 면서 “젬알토 소속 전문가들은 우리가 펼치는 사업관행을 잘 이해하고 있으며 안정된 품질의 솔루션을 전 사무소에 공급했다”고 설명했다.

젬알토 정부기관 관련 사업개발 담당 스티브 퍼디(Steve Purdy) 팀장은 “캘리포니아 DMV는 코에시스 문서 인증 솔루션을 통해 서식을 자유롭게 추가하거나 특정 문서의 인증 체크기능을 확대하는 등 문서 라이브러리 관리에 대한 모든 권한을 확보하게 됐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