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글로벌이 인도 첸나이에 1만 평방피트(10,000ft2) 규모의 최첨단 디자인 센터(Design Center)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타마라이 테크놀로지 파크(Tamarai Technology Park)에 건립된 이 디자인 센터는 고객들에게 더욱 종합적인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연구개발 시설로 사용될 예정이다.

HID글로벌은 제품의 품질과 성능 면에서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기 위해 최첨단 디자인 센터 건립에 과감한 투자를 하게 됐다.

첸나이 디자인 센터는 모든 전자 및 소프트웨어 관련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검증뿐만 아니라 제뉴인(Genuine) HID 제품의 새로운 성능과 기능 개발을 가속화하여 제품출시 기간을 단축시키는 역할을 하게 된다.

대런 리어먼스 HID글로벌 엔지니어링 부사장은 “인도 등 신흥국 시장에서 장기적인 성장전략의 일환으로 첸나이에 디자인 센터를 건립하게 됐다”며 “이 디자인 센터는 HID글로벌의 전반적인 사업 포트폴리오에서 주요 보안 ID 기술을 개발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첸나이 디자인 센터는 우선적으로 정부 ID, 물리적 접근, 포털 및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에 집중할 예정이다. 아울러 올해 4분기에 완전 가동되면 임베디드, 웹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개발 부분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 디자인센터는 고객 중심의 솔루션은 물론 다양한 개발 프로그램 영역에서 유럽 및 미국 내 엔지니어링 센터와 긴밀하게 공조해 나갈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