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가 최근 출시된 ‘서피스3’도 충전 가능한 딴트공 고속충전 마이크로 5핀 USB 실리콘 케이블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딴트공 실리콘 고속충전 케이블은 최고 2.5A까지 출력하고 마이크로 5핀 충전포트를 채택해 은 서피스3도 충전이 가능하다. 2A이상에서 충전이 진행되는 ‘요가2’도 충전이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계열 방식의 케이블로 삼성 갤럭시S 시리즈, LG 옵티머스 G시리즈 등 안드로이드 계열의 스마트폰과 태블릿 사용 시 고속 충전과 데이터 싱크 처리가 가능하다.

▲ 와사비망고가 서피스3도 충전되는 마이크로 5핀 USB 실리콘 케이블을 출시했다.

전용아답터나 와사비망고 EQ챠저에 연결 시 정품 케이블과 동일하게 고속충전이 가능하며 일반 USB케이블 대비 2배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굵고 튼튼한 일체형 케이블로 단선 염려를 줄였으며 안정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노이즈 차폐기능을 통해 전력손실을 방지하며 노이즈를 제거한 튼튼한 전원선 구조로 빠른 데이터·전류 흐름을 감당할 수 있다. 

김환준 와사비망고 대표는 “딴트공 실리콘 고속충전 케이블은 2A이상 입력돼야만 충전이 가능한 서피스3, 요가2 등 타블렛 겸용 PC는 물론 안드로이드 계열의 최신 스마트폰도 빠른 충전이 가능해 저가 케이블 사용으로 인해 불편함을 겪었던 고객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