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마케팅으로 양질의 유저를 모집할 수 있는 기회

모바일 마케팅 기업 애드웨이즈코리아(Adways Korea)가 한국모바일게임협회(KMGA)와 함께 중소 게임 개발사를 위한 마케팅 지원에 나선다.

애드웨이즈코리아는 자금과 전문인력 부재 등의 마케팅 고충을 겪고 있는 중소 게임 개발사들을 위한 마케팅을 지원하고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협회와 산학 전문가들을 초빙해 가능성 있는 중소게임 개발사를 선정해 지원하기로 했다.

이번 지원 사업에 선정된 게임사는 애드웨이즈의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플랫폼 ‘예약TOP10’을 통한 ▲사전 예약 프로모션 무상 지원 ▲쿠폰 발급을 위한 서버 및 기술 무상 지원 ▲광고 효과 측정 트래킹 솔루션 파티트랙(PartyTrack) 무상 지원 ▲파티트랙 활용 마케팅 최적화 컨설팅 등의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된다.

▲ 애드웨이즈코리아와 한국모바일게임협회가 중소기업 지원에 나선다.

애드웨이즈코리아측은 사전 마케팅을 통해 양질의 유저를 모집할 수 있어 유저 모객과 매출 측면에서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10인 이하의 중소 게임 개발사는 모두 지원 가능하며 지원 게임사 선발은 협회 전문 분과 위원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총점이 가장 높은 업체 순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접수는 오는 7월10일부터 19일까지 한국모바일게임협회(http://k-mga.or.kr, MKT Support메뉴)에서 하면 된다.

이선진 애드웨이즈코리아 대표는 “최근 모바일 게임업계에 자본력 있는 회사들의 대규모 마케팅으로 중소 게임 개발사들이 다소 위축되는 분위기가 많다” 면서 “이번 마케팅 지원 사업을 통해 수준 높은 중소 개발사의 모바일 게임들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황성익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회장은 “애드웨이즈코리아의 마케팅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 모바일 게임 개발사가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게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협회차원에서 많은 회원사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