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사 중 유일하게 1만원대 요금제 약정 없이 제공

케이티 엠 모바일(kt M mobile)은 통신사 중 유일하게 1만원대에 LTE 데이터 1GB를 제공하는 ‘약정없는 LTE USIM 17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7월 8일 밝혔다.

‘약정없는 LTE USIM 17 요금제’는 월 1만7000원(VAT별도)에 데이터 1GB, 음성 100분, 문자 100건을 이용할 수 있으며 ‘올레 Wi-Fi’ 서비스를 추가요금 없이 제공한다.
 

▲ KT ‘약정없는 USIM 17요금제’

약정기간 없이 유심(USIM)만 구입해 단말기에 끼우면 즉시 이용 가능하다.
케이티 엠 모바일(kt M mobile) 직영 온라인몰(www.ktmmobile.com)과 알뜰폰허브(www.알뜰폰.kr)에서 구입 가능하며, 현재 직영 온라인몰에서는 유심(USIM) 가격 8800원과 가입비 7200원이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케이티 엠 모바일 전용태 사업운영본부장은 “고객들이 기본적인 통신생활에 필요한 적정 수준의 데이터와 통화량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17요금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케이티 엠 모바일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요금제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케이티 엠 모바일(kt M mobile)은 7월 한 달간 온라인을 통해 ‘약정없는 USIM 17요금제’ 이상의 유심(USIM) 요금제를 가입한 자 모두에게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 추첨을 통해 상품권 100만원권 등의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