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긋지긋한 이메일, 티그리스로 갈아타자!’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개최

기업용 SNS 전문기업 타이거컴퍼니가 ‘지긋지긋한 이메일, 이제 티그리스로 갈아타자!’라는 슬로건으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누리꿈 스퀘어 광장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차세대 보안위협으로 떠오른 APT 공격(지능적 지속위협)의 통로가 되고 있는 이메일로 인한 각종 스팸 및 정보유출의 위험성, 그리고 일방적 커뮤니케이션으로 인한 소통과 협업의 불편함을 공감하자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행사는 이메일맨을 물 풍선으로 맞추거나, 이메일의 폐해와 직장 내 소통의 불편함에 대한 설문에 참여하는 참가자 전원에게 아이스크림과 티그리스 부채를 증정하는 것으로 구성됐다. 타이거컴퍼니 김범진 대표가 물 풍선을 맞는 이메일맨으로 직접 활약하기도 했다.

▲ 타이거컴퍼니가 ‘지긋지긋한 이메일, 티그리스로 갈아타자!’ 이벤트를 개최했다.

현장사진을 찍어 #갈아타자티그리스 #소셜웨어티그리스 #티그리스맨 등의 해시태그를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면 100% 당첨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타이거컴퍼니 김범진 대표는 “소셜웨어 티그리스는 이메일 보안위협 속에서 기업 소통을 보다 안전하게 지원해줄 혁신적인 클라우드 서비스가 될 것” 이라며 “기존의 이메일, 게시판, 메신저, 전자결재 등 모든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단일화해 기업의 스마트한 협업 환경을 지원할 것” 이라고 언급했다.

티그리스 클라우드 버전은 1인당 월 5000원에 티그리스의 기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중견중소기업의 조직 내 소통 및 협업,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기업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