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4분기 완전 가동 예정…유럽·미국 내 엔지니어링 센터 공조 계획

HID글로벌이 인도 첸나이에 1만 평방피트(ft2) 규모의 첨단 디자인 센터(Design Center)를 오픈했다.

타마라이 테크놀로지 파크(Tamarai Technology Park)에 건립된 이 디자인 센터는 고객들에게 더욱 종합적인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연구개발 시설로 사용될 예정이다.

HID글로벌은 첸나이 디자인 센터가 모든 전자 및 소프트웨어 관련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검증뿐만 아니라 제뉴인(Genuine) HID 제품의 새로운 성능과 기능 개발을 가속화해 제품출시 기간을 단축시키는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했다.

첸나이 디자인 센터는 우선적으로 정부 ID, 물리적 접근, 포털 및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에 집중할 예정이다. 아울러 올해 4분기에 완전 가동되면 임베디드, 웹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개발 부분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HID글로벌은 디자인센터를 통해 고객 중심의 솔루션은 물론 다양한 개발 프로그램 영역에서 유럽 및 미국 내 엔지니어링 센터와 긴밀하게 공조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대런 리어먼스(Darren Leamonth) HID글로벌 엔지니어링 부사장은 “인도 등 신흥국 시장에서 장기적인 성장전략의 일환으로 첸나이에 디자인 센터를 건립하게 됐다”며 “이 디자인 센터는 HID글로벌의 전반적인 사업 포트폴리오에서 주요 보안 ID 기술을 개발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마니쉬 미스라(Manish Misra) HID글로벌 엔지니어링 수석 이사이자 인도 센터장은 “유능한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이 많이 모여 있는 첸나이는 새로운 엔지니어링 시설이 들어설 수 있는 최적의 입지 조건을 갖췄다”며 “이 센터는 혁신적인 보안 ID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계 리더로서 HID글로벌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사업확대를 위한 우수한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