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루미늄 케이싱의 'SSD 370S'와 게이밍 전용 메모리 모듈 'aXeRam' 시리즈 후원

저장매체와 멀티미디어 제품 생산 기업 트랜센드가 프로게임팀 다크울브즈와 스폰서십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트랜센드는 다크울브즈에게 최근 출시된 알루미늄 케이싱의 'SSD 370S'와 게이밍 전용 메모리 모듈 'aXeRam' 시리즈 제품을 후원하게 된다. 두 제품 모두 최상의 게이밍 환경 구성을 위한 트랜센드의 게이밍 전용 제품이다.

▲ 프로게임팀 다크울브즈 로고

트랜센드의 SSD 370S는 2.5형 폼팩터 및 SATA III 6Gb/s 인터페이스를 채택한 제품으로 방열 효과가 뛰어난 알루미늄 케이싱으로 되어있다. DDR3 DRAM 캐시, 고품질 동기식 MLC 낸드 플래시 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읽기 560MB/s, 쓰기 460MB/s (512GB, 1TB제품 기준)에 이르는 전송속도를 자랑해 고사양 게임 PC환경 구성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트랜센드의 고성능 게이밍 전용 메모리 모듈 ‘aXeRam’은 DDR3 DRAM 메모리를 채택한 제품으로 3D게임과 고사양 게임 퍼포먼스 구현을 위한 최적의 메모리 키트이다. 오버클러킹도 지원해 보다 높은 성능으로의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한편, 다크울브즈는 리그오브레전드(LOL)를 비롯해 블레이드앤소울, 서든어택 종목에 프로팀을 운영하고 있다. 소속 LOL 팀의 경우 현재 세미 프로리그 챌린저스 섬머에서 전승 무패 단독 1위를 기록하며 차기 시즌 챔피언스 진출을 기대하고 있다. 다크울브즈는 이번 트랜센드의 공식 스폰서십으로 앞으로 선수 유니폼에 트랜센드 로고를 부착하고 활동하게 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