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링크가 ‘타로스(Talos)-3012 IEC 61131-3’ 호환 자동화 컨트롤러 및 EPS 시리즈 동기화 I/O 및 모션 제어 시스템으로 구성된 이더캣(EtherCAT) 솔루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통합 솔루션으로 높은 성능, 쉬운 개발, 견고한 구조, 초소형 폼팩터의 지능형 관리, 그리고 최소한의 비용의 자동화 프로세스 동기화 컨트롤을 제공한다. 통합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와 신속하고 쉬운 API 구성 및 에이디링크의 소프트모션(Softmotion) 제어 커널은 모든 이더캣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빠른 고성능 드라이브로 차세대 스마트 공장 환경 개발 속도를 높일 수 있다.

에이디링크 타로스-3012는 인텔 아톰 쿼드코어 프로세서 E3845 1.9㎓, IEC-61131 컴플라이언트 신텍시스(compliant syntaxes) 기반의 손바닥 사이즈의 이더캣 마스터 컨트롤러다.

▲ 에이디링크 타로스-3012는 인텔 아톰 쿼드코어 프로세서 E3845 1.9㎓, IEC-61131 컴플라이언트 신텍시스(compliant syntaxes) 기반의 손바닥 사이즈의 이더캣 마스터 컨트롤러다.

타로스 마스터 컨트롤러는 싱글 마스터 컨트롤러를 통해 레거시 PLC 프로그래밍을 PC 기반 환경과 소프트모션 기능 블록으로 쉽게 이동하게 해 최대 64축과 데이지 체인 슬레이브 시스템을 통한 1만I/O 포인트 컨트롤과 연결한다.

뛰어난 컴퓨팅 성능의 타로스-3012는 산업 자동화 응용 프로그램에서 HMI, 모션 제어, PLC, 및 게이트웨이 처리 작업 멀티테스킹 프로세싱을 수행한다.

에이디링크 EPS 시리즈 슬레이브 시스템의 모듈형 설계는 110×130×105㎜ 패키지로 유연한 채널 밀도를 최대한 활용한다. 최신 RISC 프로세서와 FPGA와 함께 EPS 슬레이브 시스템은 DI/O, AI/O, 온도 측정, 모션 제어, 이더캣 통신 모듈 등의 다양한 범위의 I/O 모듈을 제공해 호환성 문제없이 시스템 확장이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