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 냉장고·스마트오븐·아이스크림 제조기 등 소개

최근 노출의 계절 여름을 맞이해 생활가전 시장에 ‘저염·저칼로리’로 건강은 물론 몸매 관리를 도와줄 가전기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

무르기 쉬운 저염김치도 아삭하게 보관해 주는 김치 냉장고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김치냉장고인 지펠아삭 M9000은 저염 김치 숙성·보관 기능을 제공한다. 이 기능을 활용하면 숙성과 저장이 까다로운 저염김치도 최적의 온도에서 아삭하게 보관할 수 있다.

▲ 지펠아삭 M9000은 저염 김치 숙성·보관 기능을 갖췄다.

또 일정 온도를 유지해 주는 땅속에 김치를 묻어 오랫동안 맛있고 아삭한 식감을 살렸던 우리 조상들의 지혜를 그대로 구현한 제품으로, 냉기 전달과 보존 능력이 뛰어난 메탈 소재를 적용해 땅속 저장 환경을 최대한 구현한다.

더불어 총 23가지 전문 숙성·보관 코스를 지원해 종류별 김치뿐만 아니라 야채, 과일, 음료, 와인 및 육류까지 맞춤 온도로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돕는다.

기름에 튀기지 않아도 맛깔난 튀김요리 제공하는 ‘스마트 오븐’

삼성 스마트오븐은 특허 출원한 열풍 순환 방식의 웰빙 튀김 기능을 제공한다. 기름에 튀기지 않아도 튀김 요리가 가능하다.

또 이 스마트오븐은 요거트를 만들 수 있는 발효 기능과 말린 과일 및 채소를 손쉽게 만들 수 있는 건조 기능까지 갖춰 저칼로리의 건강 간식을 만들 때 유용하다.

건강하고 달콤한 천연 아이스크림 제조기

돌코리아의 요나나스(Yonanas)는 냉동한 과일을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으로 변신시켜 주는 제품이다.

요나나스의 전원을 켜고 냉동한 과일을 제품 투입구에 넣은 후 누름봉으로 눌러주기만 하면 아이스크림이 금방 완성된다.

특히 먹다 남은 과일이나 바나나처럼 쉽게 무르고 상해 오래 보관하기 어려운 과일을 활용해서 아이스크림 외에도 빙수나 이유식, 슬러시 등 다양한 영양 간식을 만들 수 있어 유용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