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타사 상관없이 누구나 로그인만으로 참여 가능

LG유플러스가 ‘LTE비디오포털’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LG유플러스는 오는 28일까지 론칭 기념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자사 모바일IPTV인 U+HDTV 가입자는 물론 신규 가입자가 LTE비디오포털 애플리케이션(앱)을 실행해 로그인만 하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타사 가입자도 SNS ID 간편가입만으로 참여 가능하다.

▲ LG유플러스가 ‘LTE비디오포털’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1등(1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이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LTE비디오포털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마이빔 프로젝터(2명), 보스스피커(3명), 설빙 빙수(45명)이 증정된다.

또 LG유플러스는 친구나 가족 등 지인에게 LTE비디오포털 앱을 추천만 해도 100% 당첨되는 VOD 쿠폰(1000원)을 기본 제공한다. 여기에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200명), 설빙 빙수(100명) 등도 증정한다.

LTE비디오포털은 로그인만으로 TV와 최신영화는 물론 외국어, 자격증, 인문학 특강 등 프리미엄 지식팩의 다양한 주문형비디오(VOD) 1만편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기존 U+HDTV와 영화 월정액 서비스인 유플릭스 무비 10만편에 프리미엄 지식팩까지 총 13만여편의 VOD를 제공한다.

한영진 LG유플러스 P1팀 팀장은 “LTE비디오포털 앱 하나만 있으면 원하는 맞춤형 VOD를 볼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는 것 같다”며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모바일에서 외국어 학습은 물론 여행, 맛집 등의 다양한 VOD 콘텐츠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