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하우스가 모바일쿠폰 서비스인 기프티쇼에서 여름맞이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시원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레 LTE 데이터쿠폰’ 바로충전(olleh LTE 요금제 전용) 전 상품 30% 할인 이벤트는 기프티쇼와 올레샵 동시에 진행된다.

기프티쇼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카와’ 커피 교환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카와’ 커피 교환권은 500㎆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매주 월요일 모바일쿠폰 기프티쇼로 일괄 발송된다.

▲ KT엠하우스가 ‘올레 LTE 데이터쿠폰’ 바로충전 전 상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지난 5월29일에 출시된 올레 LTE 데이터쿠폰 바로충전 상품은 출시 한 달째인 6월 말경, 출시 10일 대비 약 17배의 매출 증가율을 보이며 연일 판매 고공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이는 기존 LTE 데이터쿠폰의 편의성을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 결과로 보인다. 

기존 LTE 데이터쿠폰이 올레닷컴에 접속해 일일이 쿠폰 번호를 입력해야 했던 반면에 올레 LTE 데이터쿠폰 바로충전 상품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 번호 인증 한 번이면 구매 즉시 데이터가 충전되기 때문이다.

올레 LTE 데이터쿠폰 바로충전 상품은 100㎆, 500㎆, 1㎇, 2㎇, 5㎇ 중 선택할 수 있으며, LTE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나 선불요금제를 이용하는 사용자는 이용이 제한된다. 

조훈 KT엠하우스 대표는 “여름철 야외활동이 많은 고객에게 번거로운 쿠폰 등록절차 없이 휴대폰 간편 인증만으로 데이터가 바로 충전되는 올레 LTE 데이터쿠폰 바로충전 상품은 유용한 아이템이 될 것”이라며 “KT 뿐만 아니라, 이동통신 3사 모두에서 사용 가능한 통합 LTE 데이터쿠폰 출시를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