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만의 하이브리드 쿨링 시스템 적용

조텍코리아(ZOTAC Korea)가 조텍의 하이브리드 쿨링 시스템을 도입한 ‘조텍 지포스 GTX980 Ti 아틱스톰(ArcticStorm)’을 한정 수량 출시했다.

조텍 지포스 GTX980 Ti 비레퍼런스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인 조텍 지포스 GTX980 Ti 아틱스톰은 이름에서 연상되듯이 북극의 태풍을 연상시키는 푸른빛의 조텍 슬로건의 백플레이트가 인상적인 하이엔드 그래픽카드다.

새롭게 채용된 조텍만의 혁신적인 ‘하이브리드 쿨링 시스템’과 구리 워터블록으로 공랭과 수냉 모두 사용 가능해 빠른 냉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조텍 지포스 GTX980 Ti 아틱스톰은 2816개의 쿠다 코어로 1025MHz의 베이스 클럭과 1114MHz의 부스트 클럭을 지원하며 384비트의 GDDR5 6GB 메모리는 7010MHz의 메모리 클럭으로 동작한다. 또한 멀티 디스플레이가 가능하도록 3개의 DP 포트와 각각 하나의 HDMI 포트, 듀얼 링크 DVI 포트가 설계돼 최대 4개의 멀티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조텍코리아 세일즈팀 박상만 이사는 “조텍만의 새로운 하이브리드 쿨링 시스템을 국내에 선보이기 위해 본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하게 됐다” 며 “외관만으로도 그 묵직함과 듬직함이 느껴지는 조텍 지포스 GTX980 Ti 아틱스톰으로 올 여름 시원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조텍코리아에서는 조텍과 함께 IT 컨텐츠를 창작하며 자유로운 IT 관련 활동을 펼치는 ‘조텍코리아 서포터즈 3기’ 15명을 모집하고 있다. IT에 관심이 많은 대학(원)생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7월23일 자정에 마감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