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닷컴이 운영하는 타임로그 서비스 타임트리(timetree)에서 국내 프로야구 역사 콘텐츠를 시간 순으로 기록해나갈 전문 에디터 ‘야구 타임PD’를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타임트리는 사용자가 주제를 정하면 그에 맞는 사진, 글, 영상을 시간 순으로 기록할 수 있는 타임로그 서비스로서 하나의 주제에 대해 여러 사용자와 함께 타임로그를 만들어 나갈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타임트리는 현재 9951명의 에디터가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여러 분야의 독특한 콘텐츠를 기록하고 있다. 총 11만6874개의 주제에 대한 콘텐츠가 시간 흐름에 따라 기록되고 있으며 국내 아이돌 역사, 2015년 한화 이글스 경기 요약, 가위바위보의 역사, 역대 조선 왕 사망원인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기록되고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야구 타임PD는 야구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모여 야구의 역사를 함께 기록하자는 취지로 진행되기 때문에 야구 역사를 스스로 기록해보고 싶은 사용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줌닷컴은 야구 타임PD가 제작한 타임트리 중 내용이 우수한 콘텐츠를 줌닷컴 뉴스 서비스 내 야구 관련 기사와 함께 게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매달 우수 야구 타임PD를 선정해 응원 구단의 유니폼 증정 및 야구 책임PD 자격도 부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타임트리 야구 타임PD 지원은 7월24일까지이며 모집 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선정된 에디터는 2015년 프로야구 시즌 종료 시까지 야구 타임PD로 활동하게 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