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옥션·지마켓 동시 진행…오픈마켓별 다양한 사은품 증정

한국레노버가 7월 6일부터 9월 5일까지 요가 태블릿 2 전 제품군 구매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요가 태블릿 2 프로는 세계 최초로 빔프로젝터를 탑재한 태블릿이다. 국내에서는 3차 물량까지 완판되는 등 큰 인기를 끌은 바 있다.

요가 태블릿 2 시리즈는 4가지 홀드, 스탠드, 틸트, 행 등 네 가지 모드를 지원해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적합한 모드로 쉽게 변경 가능한 태블릿이다. 이 시리즈는 스크린 크기와 OS, 그리고 LTE 지원 유무에 따라 7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 한국레노버가 ‘요가 태블릿 2’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1번가를 비롯해 옥션과 지마켓에서 동시 진행된다. 오픈마켓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며, 특히 주력 제품인 요가 태블릿 2 프로 구매자는 전마켓 공통으로 20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 휴가 시즌을 맞이해 집이나 캠핑장 등에서 이동식 극장과 같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40형 대형 스크린이 선착순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11번가에서 마이크로 SD카드, 옥션에서 2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제품 증정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이사는 “레노버 요가 태블릿2 제품군은 할리우드 배우인 애쉬튼 커처가 실제 엔지니어로 제품 개발에 참여해 큰 인기를 불러일으킨 제품”이라며 “특히 요가 태블릿 2 프로는 가정에서뿐만 아니라 캠핑장의 핫 아이템으로 소개되고 있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