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금(Gold)’을 선호하는 중동 소비자의 특성에 맞춰 황금색으로 디자인한 제품들을 중동 시장에서 속속 선보이고 있다.

LG전자는 올해 초 사우디아라비아에 황금색 디자인을 적용한 에어컨 ‘골드 플러스’를 출시해 현지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얻었다. 이 제품은 약 60도의 고온에서도 운전이 가능한 트로피컬 컴프레서(Tropical Compressor)를 탑재하여 무더운 중동 지방에서도 ‘컴포트 슬립(Comfort Sleep)’ 기능으로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 사진 왼쪽 ‘슈퍼 울트라HD TV’, 오른쪽 상단 ‘골드 플러스’ , 오른쪽 하단 ‘G4 샤이니 골드’

LG전자는 지난 5월에는 ‘G4 샤이니 골드’를 중동 시장에 출시했다. ‘G4 샤이니 골드’는 은은하게 빛나는 금색 디자인에 3D 패턴의 세라믹 재질로 마감 처리해 고급스러움을 배가시켰다. 이 역시 2014년에 출시한 골드 색상의 ‘G3’와 함께 현지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 LG전자는 최근 쿠웨이트, 카타르, 바레인 등 중동 시장에 ‘로즈 골드’ 색상을 적용한 ‘슈퍼 울트라HD TV(모델명: 65UF851T, 55UF851T)’를 출시하면서 지속적인 골드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기존 LCD 기반의 울트라HD TV보다 색재현율이 높아 화질이 뛰어나고 중동 소비자의 특성에 맞게 로즈 골드로 디자인을 해 현지인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LG전자 차국환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전무는 “중동 소비자 선호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중동 시장 공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