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A 시장 점유율·마케팅 능력 인정받아

퓨어스토리지가 시장조사기관인 가트너에서 발표한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의 솔리드 스테이트 어레이(Solid-State Array, SSA) 부문에서 ‘리더’로 2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리더 선정은 실행 능력과 비전 완성도의 종합적인 척도를 기반으로 이뤄졌다.

퓨어스토리는 이번 가트너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SSA 부문 리더로 선정되며 새로운 기술의 수용을 가속화하는데 필요한 시장점유율과 신뢰성 및 마케팅, 영업 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인정받게 됐다.

스캇 디첸(Scott Dietzen) 퓨어스토리지 CEO는 “퓨어스토리지는 고객의 비즈니스를 근본적으로 변화시키고 IT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시키기 위해 설립됐다”며 “최근 발표 된 솔리드 스테이트 어레이 부문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는 퓨어스토리지의 수십 개의 고객사와 경쟁사 분석을 통한 결과이므로 퓨어스토리지의 성장에 대한 통찰력 있는 평가라고 판단된다”고 전했다.

이어 “플래시어레이의 이점은 대형 고객사에 강력한 영향을 미치는데, 실제로 한 고객사는 퓨어스토리지의 실시간 인벤토리 분석을 통해 1억 달러 이상의 비용을 절감했으며 또 다른 고객사는 서버 통합을 통해 1천 5백만 달러 이상의 비용을 절감했다”고 강조했다.

퓨어스토리지는 이러한 두 가지 사례를 통한 결과를 기반으로 지난 20년 동안 스토리지 시장에서 경험한 것 보다 더 많은 변화를 향후 5년 동안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