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Eee북 E402 출시

ASUS(에이수스, kr.asus.com)는 데일리 노트북으로 사용하기 적합하고 스타일리시한 14형 컴팩트 노트북 Eee북 E402를 출시했다.

Eee북 E402는 슬림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가 특징으로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에이수스 독점 기술인 소닉마스터(SonicMaster)와 10cm³ 의 대형 챔버가 탑재된 고품질 스피커는 탁월한 사운드를 자랑하며, 에이수스 아이스쿨(ASUS IceCool) 및 스마트제스쳐 기술은 컴퓨팅 경험을 더욱 쾌적하고 편리하게 만들어준다.

스타일리쉬한 데일리 노트북 Eee북 E402

에이수스 Eee북 E402는 부드럽고 촉감이 좋은 재질에 완성도 높은 노트북으로 엘레겐트 화이트, 어반 레드, 쉐도우 블루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Eee북의 심플한 디자인과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은 가정 및 오피스용 노트북으로 제격이다.

에이수스 Eee북 E402는 윈도우 8.1을 탑재해 뛰어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호환성을 제공하며, 하드 디스크와의 eMMC 스토리지의 조합으로 사용자들이 빠르고 쉽게 파일을 저장하거나 공유할 수 있도록 충분히 확장 가능한 저장공간을 제공한다.

Eee북 E402는 작업 환경에 맞게 바로 적용 가능한 4개의 비디오 모드와 에이수스 스플렌디드(Splendid) 기술로 1366 X 768 해상도의 선명하고 생생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생생한 오디오 성능을 제공하는 소닉마스터(SonicMaster) 기술

에이수스 Eee북 E402는 ICEpower 테크놀로지가 포함된 에이수스의 소닉마스터(SonicMaster) 프리미엄 오디오 기술을 탑재해 뛰어난 품질의 사운드를 자랑한다. 

아름다운 디자인, 우수한 하드웨어와 혁신적인 소프트웨어가 잘 어우러진 소닉마스터는 풍부하고 선명한 음질과 보다 뚜렷한 보컬, 넓은 주파수 범위를 재현하기 위해 모든 음향 디테일을 정제해 우수한 음질을 구현한다.

에이수스 Eee북 E402는 타이핑 작업 시 손목이 닿는 부분의 온도를 섭씨 28도에서 35도로 사이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독특한 내부 구성의 에이수스 아이스쿨(ASUS IceCool) 기술을 탑재하고 있어 발열을 낮춰주며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한다.

에이수스 Eee북 E402는 견고한 타이핑 경험을 위한 심리스 원-피스 키보드(seamless one-piece keyboard)를 채택했다. 이 풀사이즈 치클릿 키보드는 편안한 타이핑을 위해 각각의 키를 1.6mm 키트래블을 제공하도록 조정하고 타이핑 정확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개선된 레이아웃을 적용 했다.

키보드는 넓어진 104x76mm 사이즈의 터치 패드와 에이수스 스마트 제스처 기술을 통해 빠른 입력 속도로 윈도우 8.1의 다양한 터치 기능을 지원한다. 직관적인 터치 패드는 줌, 스크롤, 드래그 앤 드롭 등 사용자가 정확하고 자유로운 조작이 가능하도록 하는 멀티 터치 제스처를 인식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