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브라테크놀로지스는 오늘 지브라 원케어(OneCare)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지브라 원케어는 지브라의 모바일 컴퓨터, 프린터, 바코드 스캐너, RFID 기기 및 무선 LAN 인프라의 가용성 및 가동 시간을 극대화하는 지원 서비스 포트폴리오다. 

지브라 원케어는 파트너들의 수익을 성장 시키고, 최종 소비자들에 대한 관련성을 확장 시킬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지브라는 새로운 관리 서비스인 운영 가시성 서비스(Operational Visibility Service, OVS)도 함께 선보였다. OVS는 새로운 관리 서비스로, 비즈니스 가시성을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대시보드를 통해 지브라 모바일 기기의 성능 및 비즈니스 운영 성과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한다.

지브라 원케어 에센셜(Zebra OneCare Essential)은 광범위한 보장, 기술 지원, 기기 진단, 3일 수리 (영업일 기준) 등을 통해 기본적인 보증을 제공한다.

지브라 원케어 셀렉트(Zebra OneCare Select)는 온라인 대시보드를 포함하여, 연중무휴 지원 및 당일 배송이 가능하도록 미리 구성된 교체 기기 등의 서비스를 통해 24시간 이용 가능성 및 가시성을 제공한다.

지브라와 채널 파트너들은 최상의 프리미어 서비스를 통해 협업하고 서비스 패키지를 넘어선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고자 한다. 프리미어 서비스는 맞춤형 대시보드, 고급 진단, 제3자 소프트웨어 지원및 업무 지원 센터의 도움 등을 포함한다.

로익 드룰레(Loic Droulers) 노르코드(Norcod) 세일즈 디렉터는 “노르코드는 지브라의 운영 가시성 서비스를 처음으로 프랑스에 있는 고객에게 이달 말 도입할 것이다”며, “OVS의 정확성 높은 대시보드는 IT 시스템 유지 및 모바일 워커들의 생산성 극대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일례로 대시보드는 배터리가 방전되기 전에 배터리 뱅크를 교체해야 한다고 알려 주는 등 고객들이 예방 점검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라이언 고(Ryan Goh) 아태지역 총괄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는 “지브라는 파트너들과 함께 고객들의 니즈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고객들은 모빌리티 투자 및 운영을 통해 보다 높은 ROI(투자자본수익률)를 이끌 수 있는 요소들을 보고, 측정하고, 행동에 옮기고자 한다”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지브라 원케어는 비즈니스들이 모바일 기술에 대한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며, 운영 가시성 서비스는 지브라와 파트너들에게 자산 정보가 현장에서 어떻게 활용되는지 보여줄 뿐 아니라 고객과 지브라 서비스 간의 운영 안에서 투명하고 높은 가치의 디지털 서비스가 끊김 없이 제공됨을 알려줄 것이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