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뷰포인트 솔루션(Vupoint Solutions)사의 무선 휴대용 스캐너 매직완드(Magic Wand) 한국 대리점인 (주)인터아이넷은 스캔이미지 미리보기 기능과 와이파이 전송을 동시 지원하는 ST47-VP Wi-Fi II 모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Magic Wand 무선 휴대용 스캐너는 막대형 소형 사이즈로 컴퓨터 연결없이 스캐너만으로 언제 어디서나 스캔을 하여 메모리에 저장할 수 있으며, 한번에 최대 400장까지 스캔작업을 할 수 있다. 

현재 국내에서 Magic Wand 휴대용 스캐너는 4가지 모델이 판매되고 있어 소비자들은 사용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더욱이 모든 Magic Wand 휴대용 스캐너는 세계최고의 문자인식솔루션 업체인 벨기에 I.R.I.S.사의 Readiris Pro 12 OCR(문자인식) 정품 프로그램을 함께 공급하고 있어 스캔한 이미지를 텍스트 파일로 바꿔 많은 양의 타이핑이나 편집을 해야 하는 사용자들에게 아주 유용한 프로그램이다. 

Magic Wand는 미국 현지에서 70만개 이상의 판매실적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많은 사용자들에게 품질이 이미 검증되어 있는 제품이다. 국내에서 5년전에 소개된 이후 지속적인 신모델출시와 업그레이드된 기능으로 많은 사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국내에서는 현재 4가지 모델의 Magic Wand (매직완드) 휴대용 스케너가 판매되고 있다. 성능과 가격대도 10만원대 부터 18만원대 까지 다양하며 기능도 와이파이 지원여부, 낱장급지장치(도킹스테이션) 포함여부, 건전지와 충전식 배터리 사용 여부에 따라 나뉘어진다. 

Magic Wand 무선 휴대용 스캐너가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된지 5년이 지난 현재 Magic Wand 무선 휴대용 스캐너의 다양한 제품군들은 가벼운 무게와 최대 2초대 스캔속도로 관공서, 사무실, 법무사, 학원, 변호사 사무실, 외근이 잦은 셀러리맨과 특히 서류는 기본이고 e-Book 제작, 신분증 스캔이나 복사기대용 등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하고 폭넓게 사용되어지고 있다.

또한 많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인지도에 반영하듯 좋은 내구성과 안정된 스캔 품질을 제공해 주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국내 휴대용 스캐너 시장의 선두주자인 (주)인터아이넷 권오준 대표는 전자문서화의 트랜드에 맞게 북스캐너,신분증스캐너 와 같은 더욱 다양한 기능의 모델과 브랜드 홍보에 주력할 것을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