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넓은 대역 측정 툴 요구에 대응하는 MT8821C 출시

안리쓰(Anritsu Corporation, www.anritsu.com)는 모바일 장치(UE, 사용자 단말)의 연구 개발 테스트용으로 가장 폭넓은 LTE-Advanced 지원 기능을 갖춘 새로운 무선 통신 분석기, MT8821C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올인원 MT8821C는 LTE-Advanced를 지원 이외에도 LTE, W-CDMA/HSPA, GSM/GPRS/EGPRS, TD-SCDMA/HSPA, CDMA2000 1X/1x EVDO 기술을 지원하는 네트워크 시뮬레이터로 작동하므로 매뉴얼 테스트뿐만 아니라 3GPP 및 3GPP2 표준에 따른 RF TRX 테스트도 손 쉽게 실행할 수 있다.

조작하기 쉬운 MT8821C의 경우 3GPP RF 테스트 표준에 지정된 테스트 항목에 대해 사전 설정 측정 파라미터를 사용하여 구성을 간소화함으로써 설정 및 조작 오류를 과거의 유물로 만들었다.

또한 터치 스크린 작동 방식이 포함된 완전히 새로워진 최첨단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모든 테스트 파라미터를 손쉽게 설정하고 변경할 수 있다.

첨단 파라미터 검색 기능을 통해 복잡한 사용자 테스트 설정도 빠르고 안정적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테스트 사양에 따른 측정 결과의 자동 PASS/FAIL 판정 기능은 테스트 속도를 단축함으로써 더 뛰어난 비용 효율을 제공한다.

MT8821C는 Maximum throughput 테스트와 같은 추가적인 기능 테스트를 지원한다. 8개의 개별 RF 트랜시버 포트를 통해 하나의 장비에서 2 x 2 MIMO를 사용하여 최대 3개의 CC(Component Carrier)를 포함한 LTE-Advanced CA(Carrier Aggregation)를 수행할 수 있다.

MT8821C는 향 후 2 x 2 MIMO를 사용하여 4CC를 지원할 것이다. 내장되어 있는 RF combiner는 복잡한 LTE-Advanced CA 테스트 환경의 구성을 간소화해 주는 동시에, 테스트 환경의 Calibration 절차를 줄여준다.

MT8821C는 전세계의 2G/3G 및 LTE UE 및 칩셋 개발자들이 사용하고 있는 수상 실적에 빛나는 MT8820C의 후속 기종이다.

이 제품은 향상된 기능, 더욱 뛰어난 플랫폼 통합, 업데이트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MT8820C와 호환되므로 MT8821C로 전환할 때 기존 투자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자동 테스트 환경의 구성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MT8821C는 현재 즉시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www.anrits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