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보호 및 정보 관리 전문 기업 컴볼트(www.commvault.com, 지사장 토마스 리)가 기존 시스코 솔루션 파트너 프로그램의 솔루션 파트너에서 상위 등급인 프리퍼드(preferred) 솔루션 파트너로 상향 조정 됐다고 밝혔다.

컴볼트와 시스코의 이번 파트너십으로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업체와 기업들은 백업 서비스(Backup-as-a-Service; BaaS) 솔루션에 시스코의 CVD(Cisco Validated Design) 레퍼런스 아키텍처를 활용 할 수 있게 됐다.

또한, 퍼블릭, 프라이빗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활용뿐만 아니라, 기업들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모델을 제시함으로써 안정적인 백업 서비스 구축과 활용에 많은 이점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시스템 통합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로지칼리스(Logicalis)의 밥 한킨스(Bob Hankins) 데이터센터 솔루션 담당 부사장은 "백업 및 복구는 고객이 클라우드를 활용 하는데 있어 상당히 중요한 요소인데, 업계 리더인 시스코와 컴볼트가 공동으로 검증한 솔루션으로 우리의 클라우드 및 관리 서비스 포트폴리오가 강화될 것이다"며 “세계 최고의 시스코 시스템 통합관리 업체이자 오랫동안 골드 파트너로 함께 하고 있는 로지칼리스는 기술 파트너로서 시스코의 생태계(eco-system) 기반으로 제공되는 새로운 시장에 관심이 많다"고 전했다.

컴볼트의 브라이언 앨리슨(Brian Allison) 제휴 담당 부사장은 "컴볼트가 시스코 솔루션 파트너 프로그램의 프리퍼드 솔루션 파트너로 선정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백업 서비스 솔루션을 시작으로 시스코와 컴볼트는 파트너들과 함께 차별화 된 솔루션을 구축하고 괄목 할 만한 비즈니스 결과를 도출 할 수 있도록 지원 할 것이다. 시스코 UCS(Unified Computing Systems) 인프라 및 CVD 기반의 컴볼트 백업 서비스 솔루션에 대해 획득한 이번 인증을 통해, 고객들은 데이터 보호 및 정보 관리 솔루션에서 기대하는 기능과 성능을 경험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시스코 파트너 생태계의 일환인 시스코 솔루션 파트너 프로그램은 고객에게 시스코와 솔루션 파트너의 검증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신뢰도와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한다. 

프리퍼드 솔루션 파트너인 컴볼트의 심파나(Simpana)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는 시스코의 호환성 인증을 획득하여, 고객 지원 서비스를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컴볼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관련 웹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