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 커넥터 전용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온라인 전자부품 쇼핑몰 엘리먼트14(element14)에서 전세계 커넥터 시장을 선도하는 TE Connectivity(TE)와 협력하여 로봇용 기계 및 자동화에 사용되는 다양한 인터커넥트 제품을 선보인다.

자동차, 항공기 제조, 물류, 금속/플라스틱 처리와 같이 유연성과 생산성, 효율성이 요구되는 복잡한 작업에 대한 최신 산업용 로봇의 수요가 날로 늘어가고 있다. 

이번에 추가되는 안정적인 커넥터 제품은 가혹 환경에서 작업하는 로봇을 위한 복잡성이 높은 가동 부품과 전자 부품들을 지원하게 된다.

엘리먼트14 Asia-Pacific에서 Supplier Management를 맡고 있는 Sean Mak는 “엘리먼트14을 이용하시면 전용 마이크로사이트를통해 로봇 관련 용도에 필요한 다양한 TE 솔루션을 신속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산업화된 생산 과정에는 로봇을 통해 유연성의 기반을 확보하고 안정성과 정밀성 및 에너지 효율성이 개선되는 매우 발전된 시스템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라고 밝혔다.

TE의 안정적인 전력 관련 마이크로사이트는 제품 네비게이터 기능을 통해 고객마다 다른 설계 요건과 어플리케이션상 문제에 기반하여 다음과 같은 특정한 TE 제품군을 빠르게 검색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