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 8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 진행

플리어 시스템 코리아(대표: 앤드류 칼톤 타이크)는 FLIR AX8™ 열화상 센서 구매자에게 관련 액세서리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FLIR AX8™은 열화상 카메라와 실화상 카메라의 기능을 저렴한 가격대와 소형의 크기에 구현한 열화상 센서로서, 중요한 전기 및 기계설비에 대한 연속적인 상태 모니터링 동영상을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제공할 뿐 아니라 사용자가 설정한 온도보다 과열된 부분이 탐지되면 자동으로 알람음을 발신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가 시설물의 온도 관련 문제점을 조기에 감지함으로써 예기치 못한 정전사고나 서비스 중단, 설비 고장, 각종 안전사고 등에 미리 대처할 수 있게 해준다.

플리어 시스템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FLIR AX8 열화상 센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액세서리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무상으로 제공되는 액세서리에는 PoE(Power over Ethernet) 인젝터(부품 번호: P/N T199019), 이더넷 케이블, M12-RJ45(부품 번호: P/N T128390), 케이블, M12-pigtail(부품 번호: P/N T128391)이 포함된다.

플리어 시스템은 “대형 물류창고나 중요한 원자재 저장소 등에 화재가 발생하면 막대한 비용 손실은 물론 안타까운 인명 사고까지 초래할 수 있다. 

현재 많은 주요 시설물에 CCTV, 연기탐지기, 스프링클러 같은 화재 경보 또는 화재 진화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지만 이러한 시스템은 화재가 이미 발생한 경우에만 작동하기 시작한다”고 지적하고 “이에 반해, 열화상 카메라 시스템은 사전에 과열 지점을 감지 및 경고함으로써 시설 관리자가 필요한 조치를 취해 화재를 미연에 방지하거나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게 해준다”고 설명했다.

현재 FLIR A8 열화상 센서를 비롯하여 FLIR A300, A310, A315 시리즈 등 플리어 시스템의 다양한 열화상 카메라가 전세계 물류창고와 원자재 저장소는 물론 폐기물 소각장, 석탄 및 천연가스 저장소, 화력 발전소 등 화재 발생 위험이 높은 중요 시설물의 화재 예방 및 감지용으로 널리 활용되고 있다.

플리어 시스템은 “이번 특별 한정 행사는 활용도가 높은 열화상 카메라 액세서리를 무상으로 구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강조하고 “이번 이벤트가 고객의 화재 예방 시스템 구축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