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정보통신, 기존 적외선카메라 IR렌즈의 두배인 44개의 적외선 IR 렌즈 적용

야간에 효과를 발휘하는 무선 cctv는 적외선기능이 내장되어 있다. 적외선촬영은 불빛이 전혀 없는 깊은 산속에서도 대낮같은 영상이 촬영되어 지는 기능이다. 

오토정보통신은 야간 촬영 밝기를 두배 이상 향상시킨 적외선 열감지카메라 ‘IR-6310’ 무선적외선캠코더를 출시했다. 

새로이 출시된 적외선 열감지카메라인 IR-6310 무선적외선캠코더는 기존의 적외선카메라의 IR렌즈의 두배인 44개의 적외선 IR 렌즈를 적용하여 더욱 강력한 밝기를 자랑한다. 

농촌이나 산속 깊은 곳에 설치하여 야생동물 관찰이나 식물의 성장기를 촬영하는 다큐제작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건축물의 공사진행 상황을 타임랩스촬영으로 장시간 촬영이 가능하다. 

기존의 야간 촬영 밝기를 두배 이상 향상시킨 IR-6310 적외선 카메라는 사람의 체온이나 동물의 체온을 감지하는 열감지 센서가 좌우 중앙에 총 3개의 센서가 내장되어 있고 열을 감지하는 센서의 거리가 기존의 25M에서 35M로 대폭늘어났으며 열감지센서의 민감도를 더욱 향상시켰다. 

빛이 전혀 없는 깜깜한 암흑 속에서도 자동차의 번호판까지 식별 가능하도록 화질을 개선하였으며 고화질 FULL HD 급의 영상을 촬영 저장한다. 

생활방수가 가능하며 고온과 저온의 극한의 악조건속에서도 무리없이 촬영 저장이 가능하다. 

양계장, 고가의 농작물 비닐하우스, 인삼밭 등 수확기 농작물을 재배하는 농가에 큰 도움이 될수 있는 야간 열감지 무선 감시카메라이며 불법쓰레기 야간투기 감시용이나 후미진 외곽지역 그리고 주택등의 CCTV 사각지대 등에 설치가 용이하고 이동하여 촬영이 가능하고 후면에 내장된 액정화면으로 간편하게 촬영저장된 영상을 바로 바로 확인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