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교역, 얼티메이커2 Go 론칭

미래교역(주)의 3D프린터 사업 브랜드 3Developer(쓰리디벨로퍼)가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얼티메이커2의 확장 모델인 얼티메이커2 Go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얼티메이커2 Go는 기존 얼티메이커2와 동일한 높은 품질, 정밀도, 빠른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더 작고 귀여운 사이즈와 디자인, 가벼워진 무게로 일반 얼티메이커2보다 컴팩트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얼티메이커2 Go의 레이어 해상도는 최대 0.02mm까지 가능하고, 기타 기능적인 부분은 얼티메이커2와 거의 유사하지만, 히팅베드가 포함되어 있지 않고 출력 사이즈의 가로, 세로, 높이가 120mm, 120mm, 115mm로 작아진 것이 얼티메이커2와의 차이점이다. 

얼티메이커2는 우수한 출력품질과 빠른 속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세계각지에서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지만, 입문자 및 교육자에게는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대와 이동 시 무게로 인한 불편이 단점으로 지적되었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한 얼티메이커2 Go는 앞으로 3D프린터 유저들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3D프린팅을 더 쉽게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격 부담도 덜어줄 수 있어 국내에 출시되기 전부터 많은 기대를 받았다. 

얼티메이커의 국내 공식 유통, 서비스를 담당하는 3Developer는 얼티메이커2 Go 한국 론칭을 기념으로 5월내에 얼티메이커2 Go를 구매하는 수도권 지역 고객들에게 무료 방문 설치와 3D프린터 교육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국내 최초 3D프린터 리퍼 서비스인 ‘프리미엄 안심 100’ 서비스를 얼티메이커2에 이어서 얼티메이커2 Go에도 도입한다. 

프리미엄 안심 100 서비스는 3Developer를 통해 구매한 3D프린터에 제공되는 서비스로, 구매일로부터 100일안에 파손이나 침수와 같은 문제가 아니라면 무조건 리퍼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3D프린터 업계 최초의 리퍼 서비스이다. 

얼티메이커2 Go에 대한 구입 및 정보는 3Developer 고객 센터(031-719-7372)에서 확인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