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 Connectivity, Hirose, Molex 등 제품군 확장

온라인 전자부품 쇼핑몰 엘리먼트14(element14)에서는 TE Connectivity, Hirose, Molex와 같은 세계 커넥터 시장을 선도하는 제조사에서 선보이는 보드-투-보드, 카드 엣지 및 백플레인, DIN 41612 보드, FFC/FPC 보드, 스태킹 보드 및 와이어-투-와이어 커넥터를 비롯한 PCB 커넥터 신제품을 기존의 다양한 3만여종 이상의 포트폴리오에 추가한다고 밝혔다.

엘리먼트14의 PCB 커넥터 포트폴리오에는 10Gbps에서 25Gpbs에 이르는 속도를 지원하는 고속 커넥터, 10A~65A의 전류 밀도를 지원하는 고전력 커넥터, 높은 공간 활용도를 요하는 PCB 설계를 위한 최저 1.5mm의 결합 높이의 로우 프로파일 커넥터와 피치가 0.3mm에 불과한 파인 피치 커넥터 등이 있다.

엘리먼트14 Asia-Pacific에서 Head of Product and Asset Management를 맡고 있는 Marc Grange는 이번 제품군 확장에 대해 “이번에 세계 최고의 브랜드를 통해 가장 다양한 PCB 커넥터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통신, 건물 자동화와 같은 사물인터넷 용도의 산업용 고속 커넥터 및 모바일 기기와 교통 분야를 위한 로우 프로파일 커넉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이번 확장을 통해 이러한 수요를 만족시키리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엘리먼트14에서는 커넥터 종류, 접점 수, 피치 간격 및 접점 도금과 같은 핵심적인 사양에 따라 편리하게 검색 및 구입이 가능합니다.” 라고 밝혔다.

TE Connectivity M.2(차세대 폼팩터) 커넥터는 피치가 0.5mm이고 67개의 위치를 지원하는 M.2 NGFF 커넥터는 높이를 15%나 줄여주므로 크기와 용적 모두에서 작아야 하는 소형 폼팩터 설계에 이상적이다.

Molex MegaFit 시리즈는 회로당 전류 밀도가 23.0A인 최첨단 커넥터로 단말당 6개의 독립형 접점이 사용되어 장기간 사용해도 안정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Hirose FH26 시리즈는 0.3mm의 적은 피치와 1.0mm의 높이를 자랑하는 공간 절약형 FPC 커넥터로 3.2mm에 불과한 실장 깊이가 특징이며, 액츄에이터 오프닝은 풀 135º에 결합감이 명확하고 결합 시 소리로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PCB 커넥터 신제품은 최근 업데이트된 전용 쇼핑 마이크로사이트인 http://kr.element14.com/pcb-connector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더불어 다양한 기능이 추가된 엘리먼트14 웹사이트를 통해 부품 검색에서 제품 정보에 이르기까지 보다 간단하고 편리한 전자부품 온라인 구매를 누릴 수 있다.

그 외에도 엘리먼트14 웹사이트의 검색 속도, 제품 비교 및 관련 정보, 보다 빠른 체크아웃 등이 개선되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