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VA 패널 장착한 32인치 형 ‘BL3201PT Eye-Care’ 출시

IT 유통 전문기업 피치밸리(대표 공선욱, http://www.peachvalley.co.kr)는 오늘, 벤큐코리아(지사장 소윤석,http://www.benq.co.kr)의 4K UHD 모니터 ‘BL3201PT Eye-Car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피치밸리는 벤큐의 게이밍 모니터 XL2403T에 이어, 4K UHD 해상도를 지원하는 32인치 형 모델 ‘BL3201PT Eye-Care’의 국내 판매를 시작한다.

‘BL3201PT Eye-Care’는 벤큐의 자회사 AUO의 IPS 패널과 동일한 기술이 적용된 A-HVA 패널이 적용된 제품으로, 실제 시야각과 응답속도가 크게 개선된 점이 특징이다.

3840x2160의 4K UHD 초고해상도를 통해 뛰어난 품질의 이미지 구현은 물론, 일반 1920 X 1080 Full HD 모니터보다 4배 넓어진 작업 공간을 제공하며, sRGB를 100% 지원해 보다 정확한 색감을 구현한다.

또한 게이밍 라인업인 XL 시리즈의 고가 라인업에 적용되었던 스마트 OSD 컨트롤러 기능을 지원해 원 클릭으로 자신이 원하는 설정을 불러올 수 있다. 

듀얼 링크 DVI와 D-sub 단자, HDMI 단자, 디스플레이 포트를 두루 갖춰 뛰어난 확장성을 갖췄으며, 모니터 측면에 2개의 USB 3.0 포트와 SD 카드 슬롯으로 편의를 더했으며 소프트웨어 상에서 OSD 설정, 오토 피벗 설정, PIP(Picture in Picture) PBP(Picture by Picture)와 같은 화면 분할 설정 등을 변경하는 디스플레이 파일럿(Display Pilot) 프로그램을 제품과 함께 제공해 윈도우에서 보다 쉽게 모니터 설정을 변경할 수 있다.

BL3201PT Eye-Care 제품은 전문가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는 점도 주목할 만 하다. 3D 소프트웨어 전문 업체 솔리드웍스와 공동 개발한 CAD/CAM 모드는 복잡한 도면 작업 시 선을 뚜렷하게 표현하며, 동영상 에디터를 위한 애니메이션 모드는 영상의 밝은 부분의 왜곡을 최소화하면서 어두운 부분만을 밝게 조절해 세부적인 편집 작업을 가능하게 하였다.

벤큐의 최신 제품에서 꾸준히 선 보이는 아이 케어(Eye-Care) 솔루션 역시 적용되었다. 벤큐의 아이 케어 솔루션은 모니터로는 세계 최초로 독일의 인증 업체 TUV 라일란트에서 눈의 피로를 줄일 수 있다고 인증 받은 플리커 프리(Flicker Free) 기술과, 망막을 손상시킬 수 있는 청색 파장을 모니터 설정을 통해 최대 70%까지 줄일 수 있는 로우 블루라이트(Low Blue Light) 기능을 통칭한다. 

여기에 BL3201PT Eye-Care는 주변의 밝기에 따라 모니터 화면 밝기를 자동으로 조정하는 아이 프로텍트 센서(Eye Protect Sensor)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를 위한 시력 보호 기능을 극대화했다. 틸트, 스위블, 피벗, 엘리베이션 등 모든 동작을 지원하는 스탠드는 어떠한 사용 환경에서도 유저에게 맞는 적합한 시야를 제공한다.

피치밸리 마케팅 담당 이민규 과장은 “최근 여러 하드웨어 커뮤니티를 통해 이슈가 되고 있는 벤큐의 4K UHD 모니터 BL3201PT 제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BL3201PT Eye-Care 제품은 뛰어난 기술력으로 인정받는 글로벌 브랜드 벤큐의 최신 기술력이 집약된 모니터로, 더욱 선명한 화질을 원하는 사용자나 넓은 작업 공간이 필요한 디자이너, 더욱 편안한 시야를 원하는 유저 분들께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치밸리는 이번 BL3201PT Eye-Care 제품 출시에 맞춰 시게이트의 1TB 외장 하드를 증정하는 예약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가격 비교 사이트 다나와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5월 11일부터 5월 15일까지 예약 구매 신청자 선착순 30명에게 씨게이트의 휴대용 외장하드 Backup Plus for Mac Portable 1TB 를 증정하는 행사이다.

참여를 위해서는 다나와 상품 페이지에 등록된 업체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후 다나와 기획전 페이지 아래에 댓글로 구매 코드와 배송 정보를 남기면 된다. BL3201PT Eye-Care의 예약 판매 가격은 1,099,000원이며, 본 제품은 5/20일 배송,사은품은 5/27일 배송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