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70GHz 실시간 오실로스코프 발표

텍트로닉스가 신호 충실도, 채널 확장성에서 업계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새로운 초소형 패키지가 적용된 신제품 DPO70000SX 70GHz ATI 고성능 오실로스코프를 발표했다.  

텍트로닉스(www.tektronix.com)는 3월 24일 시판 중인 초고대역폭 실시간 오실로스코프 중에서 가장 낮은 노이즈와 가장 높은 유효 비트를 자랑하는 DPO70000SX 70GHz ATI 고성능 오실로스코프를 발표했다. 

새로운 오실로스코프에는 특히 광학 시스템을 개발 중이거나 첨단 연구를 수행하는 엔지니어 및 과학자의 현재와 미래 요구사항을 더욱 효율적으로 충족시키는 다양한 혁신 기술들이 채택되었다. DPO70000SX ATI 고성능 오실로스코프는 기존 초고대역폭 오실로스코프와 차별화된 점을 강조했다. 

▲ 마이클 마틴, 프러덕트 마케팅 엔지니어

신호 대 잡음비를 유지하며 높은 충실도를 제공하는 텍트로닉스의 특허 기술인 ATI(비동기 시간 인터리빙)가 적용된 70GHz 실시간 오실로스코프는 사용자가 현재 시판 중인 다른 어떤 오실로스코프보다 빠른 속도로 신호를 더 정확하게 캡처하고 측정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또한 괄목할만한 200GS/s의 샘플링 속도와 5ps/sample의 분해능으로 향상된 분해능과 타이밍 제공하며 계측기를 DUT(테스트 대상 디바이스)에 매우 가까이 배치할 수 있는 초소형 규격과 분석 시 유연한 디스플레이 및 컨트롤 제공한다. DUT와의 거리를 단축하면 더 짧은 케이블을 사용할 수 있고, 결과적으로 매우 높은 주파수에서 신호 충실도를 유지할 수 있다. 

텍트로닉스가 특허 출원 중인 UltraSync 아키텍처가 적용된 시판 제품 중 가장 확장성 높은 오실로스코프 시스템으로 정밀한 데이터 동기화와 멀티 유닛 시스템의 편리한 운영을 지원하며, 정밀한 멀티 채널 타이밍 동기화는 100G 이상 고속의 가간섭 광학 변조 분석과 같은 분야의 획득 조건을 만족하는 데 핵심적인 요소이다.

텍트로닉스 프러덕트 마케팅 엔지니어인 마이클 마틴(Michael Martin)는 "엔지니어들은 더 높은 데이터 전송률의 제품과 시스템을 개발하면서 지속적으로  고난도의 실험 과제에 직면하고 있다"며,"DPO70000SX 오실로스코프는 최저 노이즈를 실현하는 ATI 아키텍처를 채택했고 동급 최고의 신호를 캡처하며 확장 가능하고 유연한 멀티유닛 시스템"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