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한 블랙 백으로 남친룩 완성

배우 박서준이 드라마 ‘킬미힐미’에서 호흡을 맞춘 스태프들과 함께 25일 오후 인천공항을 통해 푸켓으로 출국했다.

박서준은 심플한 디자인의 컬러 자켓과 데님팬츠, 스니커즈에 오야니(orYANY)의 유니섹스 제품인 노라 쇼퍼백(Norah Shopper) 블랙 컬러로 훈훈한 남친룩의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특히, 박서준이 선택한 오야니(orYANY)의 노라 쇼퍼백은 앞, 뒷면 지퍼포켓과 넓은 메인 수납 공간이 특징적인 실용적인 제품으로 A4사이즈는 물론 노트북도 넣을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로 출시 되었으며, 오야니 특유의 육각 리벳 장식과 심플한 디테일은 남,녀 모두 착용할 수 있어 커플 가방으로도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

또한 해외 명품 브랜드들이 사용하는 고급스러운 내츄럴 가죽으로 제작되어 사용하면 할수록 부드러운 터치감을 느낄 수 있으며 4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되었다.

박서준의 공항패션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서준 가방 스타일리시하네!”, “박서준 공항패션, 심플하고 예쁜데 가격까지 착하네.” “박서준 패션 남친룩으로 딱이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야니는 해외 명품 브랜드들이 사용하는 내츄럴 고급 가죽으로 부드러운 터치감과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으며 수입 브랜드의 가격 거품을 걷어내고 브랜드 이윤을 최소화한 10~40만원대의 정직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디자인으로 가치소비 성향이 뚜렷해지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연예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으로 관심이 뜨겁다. 

오야니는 코엑스 도심공항몰 플래그쉽 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8개 주요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으며 GS샵, 롯데닷컴, 현대H몰, CJ오쇼핑, 신세계닷컴, AK몰, 세이브힐즈 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그 밖에 자세한 내용은 오야니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OryanyKorea) 과 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oryanykorea/)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