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일 한국 론칭…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소진시까지 제공

세계적인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가 유럽과 호주 등에 선보여 선풍적 인기를 끈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를 내달 1일 한국에 론칭한다.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는 프링글스의 원통형 캔 입구부분에 끼우기 딱 맞게 특별 제작됐으며,  프링글스 캔 안의 감자칩을 다 먹고난 후 뚜껑 위치에 스피커를 부착하면 손쉽고 재미있게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변신한다.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는 그 자체만으로도 작동하지만 캔과 합쳐지면 베이스 음향이 더 커지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실내나 야외에서 여럿이 함께 할 때, 더 즐겁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는 2011년부터 영국, 독일, 프랑스 등 유럽에 소개되어 100만개 이상이 프로모션으로 제공되었으며, 유럽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일상에 활력을 주는 잇 아이템으로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해 호주와 일본에도 소개되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사진과 동영상이 공유되며 인기가 확산됐으며, 한국 론칭을 앞두고 있다. 

프링글스 마케팅 담당자는 “프링글스의 차별화된 원통형 캔이 파티 스피커와 만나 즐거운 자리에 함께하는 스낵이라는 메시지가 전달되길 바란다”며 “여행, 피크닉, 캠핑 등 야외에서 친구, 가족들과 함께 음악을 즐기고 싶을 때, 힐링의 시간이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나 함께하는 젊은 세대의 아이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링글스는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 한국 론칭과 관련해 온∙오프라인 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으며, 18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 신청방법 및 관련 정보는 대형마트, 편의점 등 프링글스 프로모션 행사장에서 공지될 예정이다. 한정수량으로 한국 소비자들과 만나는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는 선착순으로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