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 온라인 쇼핑몰 및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처 통해 판매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서석건, www.wacom.com)은 최고 플래그십 모델인 신티크27QHD(Cintiq27QHD) 및 신티크27QHD 터치(Cintiq27QHD touch)의 국내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두 신제품은 한국와콤 온라인 쇼핑몰(https://store.wacom.kr)과 와콤 전문 매장에서 동시에 판매된다.

신티크27QHD 및 신티크27QHD 터치는 현존하는 최고 사양의 액정 태블릿으로 베젤 부분까지 일체형 글라스로 된 엣지 투 엣지(edge-to-edge) 스크린을 탑재, 화려하고 생동감 넘치는 컬러를 구현하는 와콤의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이다.

특히 화소 밀도가 일반 HDTV의 4배인 16:9 와이드스크린 디스플레이는 2560 x 1440 해상도를 제공하므로, 매우 세밀한 부분까지도 처리할 수 있다. Adobe RGB 97%, 10억 7천만 가지의 색 표현 등 색상 관리 부분에서의 ‘정확성’을 최적화 했다.

신티크27QHD는 최고 수준의 크리에이티브 도구로서 무선 방식의 익스프레스키 리모컨이 기본 제공되며, 작업 자세를 자유자재로 설정할 수 있는 에르고 스탠드 및 정밀한 색 보정을 지원하는 와콤 컬러 매니저 캘리브레이션을 옵션 액세서리로 사용 가능하다.

신티크27QHD 터치

신티크27QHD 터치는 펜 기능과 더불어 OS나 소프트웨어에서 사용 가능한 최신의 멀티터치 기능을 동시에 활용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에게 이상적인 제품이다. 멀티터치 기능은 지원하는 저작 소프트웨어에 한 해 아티스트들이 그들의 작업물을 화면 위에서 직접 손가락으로 회전 및 이동, 조작할 수 있도록 해준다.

한 손으로 이미지의 3D 모델링, 팬(pan), 이미지 줌(확대/축소), 회전할 수 있는 제스처를 지원하면서 동시에 조각 및 스케치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완벽히 자연스러운 작업 환경을 조성해 준다.

익스프레스키 리모컨(ExpressKeyTM Remote)

와콤이 새롭게 선보인 익스프레스키 리모컨(ExpressKeyTM Remote)은 사용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킨 혁신적인 액세서리로 오직 신티크27QHD에만 기본 제공된다.

17개의 단축키를 입력할 수 있는 익스프레스키 리모컨은 키보드에 의존하는 사용자의 단축키 사용을 무선 리모컨 형태에 담아 제공함으로 사용자가 화면 위에 붙여두고 사용하거나, 키보드 옆, 손 안 어디에나 두고 편리하게 단축키를 쓸 수 있도록 돕는다. 무선 RF 방식으로 연결되는 익스프레스키 리모컨은 최대 5개까지 동시에 사용 가능하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신제품 신티크27QHD는 와콤 최고의 플래그십 모델로서, 신티크 라인업 중 가장 넓은 화면과 함께 익스프레스키 리모컨 등 직관적인 작업환경을 위한 최신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라며 "27QHD 시리즈의 글로벌 발표 이후 국내 출시를 기다려온 소비자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신티크27QHD 및 신티크27QHD 터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와콤 홈페이지(www.wacom.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