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 Connectivity, Molex, FCI 등 주요 업체 제품 제공

온라인 전자부품 쇼핑몰 엘리먼트14(element14)에서 TE Connectivity, Molex, FCI, Harwin, Hirose, JST, Phoenix Contact, Samtec과 같은 세계 최고의 PCB 커넥터 제조사들과 협력하여 판매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에 나선다.

이 업체들은 군사용 Mil-DTL-5015, 83723, 26482 및 26500 및 혹한 환경용(IP69K) 등급의 원형 커넥터를 비롯한 크림프, 솔더 터미널, D서브 커넥터, 사각형 파워 커넥터, 터미널 블록, 원형 커넥터 등 21만종이 넘는 제품을 엘리먼트14(element14)에 공급해왔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제품은 3만여종에 이르는 PCB 커넥터로 보드-투-보드, 카드 엣지 및 백플레인, DIN 41612 보드, FFC/FPC 보드, 스태킹 보드, 와이어-투-보드 커넥터로 휴대용 기기, 일반 가전, 빌딩 자동화, 백색가전, 산업용 기기, 항공우주 및 군사용, 교통 및 통신 등의 분야에 이상적인 제품들이다.

엘리먼트14의 Head of Product & Asset Management를 맡고 있는 Marc Grange는 이번 제품군 확대에 대해 “엘리먼트14(element14)은 세계 최고의 제조사들과 협력하여 가장 다양한 PCB 커넥터를 제공합니다. 또한 최근에 업그레이드된 온라인 거래 플랫폼에서는 강화된 기능을 통해 보다 간편하면서 차별화된 온라인 구매 경험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거래 규모가 날로 늘어감에 따라 저희 엘리먼트14에서는 최상의 경험을 고객께 제공하기 위해 제품 정보 확인에서 구매에 이르는 전 과정을 최대한 쉽고 간편하게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