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5일 온가족이 드래곤힐스파 리조트 오는 날

드래곤힐스파가 ‘5월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하기 위해, ‘어린이날 빅이벤트’를 준비했다. 

어린이날만큼은 모든 걸 잊고 신나게 놀고! 먹고! 즐기라는 의미에서 5월 5일 어린이 고객(초등 6학년 까지)에게 입장료 5,000원을 현장에서 즉시 할인해준다.

오후 2시부터 시작 되는 메인홀 행사에서는 개그맨 이영준, 이명백이 사회자로 신기한 마술쇼를 시작으로 드래곤 노래자랑, 행운의 번호 추첨, 아슬 림보게임, 제기차기대회, 심쿵 빙고게임 등, 다양한 게임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8일 어버이날 60세이상 어르신 (1955년 이전 출생자에 한함)에게는 50% 할인을, 5월 15일 스승의 날에는 선생님 무료 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래곤힐스파는 용산역 바로 옆에 위치한 국내는 물론 아시아 최대 찜질방으로 4천평 규모의 지하 1층에서 지상 7층, 실외 수영장을 포함한 건물전체가 자연휴양림의 테마로 꾸며진 미국 CNN이 선정한 관광명소이다. 런닝맨,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유명 TV 프로그램을 촬영한 장소로 유명하기도 하다. 

또한 드래곤힐스파는 이번 달 2억원 상당의 최신형 체험 오락기인 카트라이더 등 다채로운 놀이시설을 추가로 확충하여, 자녀들을 둔 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으며, 연인들에게는 데이트코스로도 이용되고 있다. 

위치는 지하철 1호선 용산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이며,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자가용을 이용해도 불편함이 없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