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치 인터내셔널, 총 11개의 버튼에 메크로 설정가능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수입유통업체 (주)다빈치인터내셔널(대표김종일,정만희)이 글로벌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에픽기어(EPIC GEAR)의 게코타(GEKKOTA) 마우스를 출시했다. 

게코타 마우스는 양손잡이용 마우스 디자인으로 클로그립과 팁그립에 최적화된 설계와 버튼배치로 게이밍시의 컨트롤 미스를 최대한 줄여준다. 

특히 한번에 여러가지 명령어를 입력해야 하는 상황에서 단지 버튼하나를 누르는 것만으로 모든 컨트롤이 이루어 지는 메크로 기능을 총 11개의 모든 버튼에 각각 적용하여 완벽하게 메크로 셋팅을 할 수 있어 폭 넓은 활용성을 제공한다. 

또한 뛰어난 내구성을 보여주고 있는 옴론 스위치 사용 및 최상의 슬라이딩 감각을 위한 Ultra-swift PTFE feet 사용으로 최상의 제동력을 구현했다. 

게코타 마우스는 천편일률적인 블랙 색상의 마우스에서 벗어나 유니크한 펄 블루 색상으로 마치 자동차의 도색과 같은 깊은 컬러감을 느끼게 해주며, 선택한 프로필 구분이 가능한 5가지 휠 스크롤 LED 컬러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금도금 USB 단자적용으로 데이터 전송시 노이즈를 최대한 억제해 정확한 포인팅 환경을 구현했으며, 페브릭 슬리빙 케이블은 마우스 케이블 꼬임 현상을 최소화시켜준다. 

한국 공식 유통사 (주)다빈치인터내셔널은 “당사가 추구하는 좋은 가격, 최고의 품질, 최상의 서비스와 에픽기어가 추구하는 이념이 하나로 융합되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하며, 앞으로 에픽기어만의 앞선 기술력을 알리고, 사용자 중심의 제품들을 런칭함으로써 타 브랜드들과의 차별화를 통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화이트와 펄 블루의 두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게코타 게이밍 마우스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