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코리아, ‘키사이트 무선 측정 포럼 2015’ 개최

키사이트코리아(대표이사-사장 윤덕권)가 16일(목) 신도림 디큐브시티 쉐라톤 호텔에서 ‘키사이트 무선 측정 포럼 2015(Keysight Wireless Measurement Forum 2015)’을 개최했다.

과거 애질런트 전자계측부문 시절부터 개최되어 올해로 18번째를 맞은 이번 측정 포럼은 ‘Unlocking Measurement Insight for Now and The Next’라는 주제로 무선통신 분야의 최신 동향과 이동 통신 기술 변화에 따른 컴포넌트 측정 기술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었으며, 현재 무선 통신 산업에서 중요한 기술과 솔루션을 다루고 5G 이동통신 기술을 소개했다.

▲ 키사이트코리아 윤덕권 대표이사

이번 포럼은 키사이트 서정익 이사의 기조연설(‘4G를 넘어 5G로의 초대’)을 시작으로 ‘무선통신(Wireless)’과 ‘컴포넌트(Component)’ 두 개 트랙에서 세분화된 아젠다로 진행되었다.

무선통신 트랙에서는 새로운 LTE-A 측정 솔루션에 대한 소개와 WLAN, 5G 주요기술에 대한 설계 및 측정 방안에 대한 프로그램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컴포넌트 트랙에서는 키사이트 제품을 이용한 RF부품 측정과 키사이트의 새로운 측정 솔루션 등을 소개했다.

또한, 60개가 넘는 키사이트의 최신 측정 제품과 제품 시연을 직접 볼 수 있는 부스들이 설치되었으며, 산업 및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전문가들이 배치되어 제품에 대한 문의나 상담을 진행했다.

또한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스마트빔, 스마트 워치, 블루투스 헤드셋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키사이트코리아의 윤덕권 대표이사는 환영사를 통해 “키사이트 무선측정포럼은 키사이트의 연례 행사 중 가장 큰 행사인 만큼, 관련 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참가자들에게 유익하고 뜻 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 라고 밝히며 “측정과 관련한 모든 분야에서 키사이트가 할 수 있는 역할에 대한 자부심을 갖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 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