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스타 SN100 시리즈' 발표

HGST는 NVMe 규격을 준수하는 울트라스타 SN100 시리즈(Ultrastar SN100 Series) PCIe SSD 출시를 발표했다.

HGST의 SN100 시리즈는 온라인 및 클라우드 서비스의 기초가 되는 스케일아웃 데이터베이스를 포함, 미션 크리티컬 데이터센터 워크로드에 가장 이상적으로 부합하는 솔루션이다. 

특히, SN100 시리즈는 기업들이 초당 데이터베이스 트랜잭션 수를늘리고 액세스 레이턴시를 낮추며 애플리케이션 확장 작업을 수월하게 진행하는 등의 이점을 실현함으로써, 데이터센터 인프라 투자에 대한 수익률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새로 출시되는 HGST PCIe SSD는 HGST 서버 사이드 플래시 솔루션을 구축하기 위한 핵심적인 구성요소이다. 

이러한 솔루션에서 울트라스타 SN100 시리즈 SSD는 HGST 서버 솔루션과 결합된다. 

이를 통해, 고성능 애플리케이션의 클러스터링, 확장성, 가용성, 관리성을 보장하는 동시에 총소유비용(TCO)이 월등히 낮은 서버 사이드 플래시 플랫폼 솔루션이 구현된다.

HGST의 서버 사이드 플래시 솔루션은 기존의 MySQL 아키텍처를 그대로 유지하는 가운데 서버를 최대 40퍼센트까지 통합하고 성능은 최대 60퍼센트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다.

울트라스타 SN100 시리즈는 전통적인 방식의 데이터베이스와 스케일아웃 데이터베이스, 가상화, 빅데이터 분석 등 다양한 유형의 미션크리티컬 데이터센터 애플리케이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읽기 및 쓰기 혼합 워크로드의 경우 310,000 IOPS를 구현함으로써 업계를 선도하는 탁월한 성능을 입증한 바 있다.

신제품 울트라스타 SN100 시리즈는 스케일아웃 및 클라우드 환경에서 고성능 스토리지를 구축하고 관리하는 비용을 최소화한다. 

HGST 울트라스타 SN100 시리즈는 벤더 고유의 드라이버를 요구하지 않으면서 표준형 NVMe 드라이버를 활용해, PCIe의 이점을 최대한 살릴 수 있다. 때문에 울트라스타 SN100 시리즈는 전통적인 스토리지 디바이스처럼 구축이 용이하면서도 최상의 성능을 구현할 수 있다.

마이크 구스타프슨 HGST 플래시 플랫폼 그룹 선임 부사장은 "울트라스타 SN1000 시리즈는 가장 비용 효율적인 방법으로 애플리케이션의 고성능을 유지하고자 하는 데이터 센터 전문가들의 고충을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GST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