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체험 후 선별된 호텔만 추천

국내 대기업의 글로벌화와 중소기업들의 적극적인 해외시장 진출로 해외 출장 시장이 10년간 연평균 6%씩 성장, 현재 2조원 규모로 꾸준히 성장 추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잦은 해외출장으로 출장준비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이들을 위한 호텔 큐레이션 서비스인 ‘스테이포커스(대표 설우재 http://stayfocus.co.kr)’가 4월15일 베타 서비스 페이지를 오픈한다. 

스테이포커스는 출장자를 위한 호텔 큐레이션 서비스로 회사의 출장경비 규정 및 공항, 업무지역 간의 접근성, 교통의 편의성 등을 고려하여 1차적으로 호텔을 선정, 호텔을 직접 체험하고 실제 해외 출장자들의 이용후기를 분석하여, 해외 출장자들에게 최적화된 호텔을 큐레이션 해주는 호텔예약 솔루션이다. 

또한 자체 포인트 적립 같은 일반적인 혜택이 아닌 항공 마일리지를 제공하며, 출장도시 관련 정보, 간편한 정산 서비스 등으로 출장자들에게 유용하고 가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테이포커스의 설우재 대표는 “대기업에서 13년간 근무하며 실제 출장에서 겪은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서비스를 기획하였다. 업무로 바쁜 직장인들의 출장 준비 시간 줄이고, 기내 좌석 업그레이드, 무료항공권 등 출장 시 활용도가 높은 항공 마일리지를 제공하여 출장자에게 가치 있는 서비스를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이번 수요일(4월15일) 오픈 하는 베타서비스 페이지에서는 자주 가는 출장도시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출장도시 관련 항공, 호텔, 도시정보를 받아 볼 수 있으며 정식 오픈 전에 미리 스테이포커스의 호텔 큐레이션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