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최대 규모의 연간 로드쇼

텍트로닉스(Tektronix, Inc.)가 오는 4월 29일 (Tektronix Innovation Forum 2015)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TIF는 전세계 주요도시에서 순차적으로 개최되는 텍트로닉스의 최대 규모의 연간 로드쇼이다.

올해로 22주년을 맞는 한국 텍트로닉스는 매년 Tektronix 혁신 포럼을 통해서 시장에서 요구하는 기술에 대한 최적, 최신의 솔루션을 소개하며 고객들의 요구 사항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2010년 키슬리를 인수함으로써 제품 간의 시너지를 극대화하며, 더 광범위하고 수준 높은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에 대한 끊임 없는 노력으로 경주할 것을 약속 드리는 의미에서 이번 혁신 포럼에서는 “Wider & Deeper” 란 주제로 더욱 광범위하고 깊숙이 고객의 요구에 다가 갈 예정이다.

이 행사에서는 고속 시리얼 통신에서부터 DC Ground 레벨까지, 완제품에서 각 컴포넌트 레벨까지, 마지막으로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IoT관련 측정 솔루션 등의 최신 기술 혁신과 동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텍트로닉스의 신제품들인 70GHz 대역폭 ATI 고성능 오실로스코프와, 경제적인 휴대형 Real time RSA306 스펙트럼 분석기, 벡터 신호 발생기 TSG4100A 그리고 키슬리의 Touch Test  & Invent 제품군인 2460/2450 SMU 7.5 Digit DMM7510 등 최신 신제품들의 시연을 직접 볼 수 있는 부스들이 설치 될 예정이며, 제품 분야 및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전문가들이 배치되어 언제든지 제품에 대한 문의나 상담이 가능하다.

텍트로닉스 혁신 포럼은 현재와 미래의 설계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컨설팅 서비스, 미래의 기회, 그리고 맞춤형 테스트 솔루션을 찾는 엔지니어들에게 첨단 솔루션과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텍트로닉스 마케팅 팀(Tel. 02.6917-5131/5078) 또는 텍트로닉스 혁신포럼2015  웹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