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투어 특별 전동차 어린이날 행사’

어린이의 행복을 도모하기 위해 제정한 ‘어린이날’ 특별한 여행이 시작된다. 

기차여행 전문여행사 두 여행사가 주관하는 특별 전동차 여행이다. 

여행상품별 가보고자 하는 곳을 골라서 가는 재미도 가능하다. 

2011년도부터 양주시티투어를 운영하는 주관여행사로써 KORAIL/양주시/필룩스조명박물관과 5월5일 대규모 특별 전동차를 운영하여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서울근교 나들이 여행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여행에서 주목해야할 점은 특별 전동차가 출발하면서 통기타 이벤트와 기타 이벤트 등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함으로써 근교에서도 가족들과 행복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참여형식의 여행을 실시한다는 점이다. 

과학/역사/미술/치즈만들기체험 등을 통한 다양한 분야별 체험도 준비가 되어있어 어린이날 여행과 동시에 교육적인부분도 병행되어 부담되지 않은 가격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1코스부터(27,000원) ~#4코스(45,000원) 까지 이루어진 선택별 상품으로 총 4가지 유형의 상품을 선보인다. 

△수원역을 출발 안양역->영등포역->회기역->양주역을 도착으로 연계버스를 통한 투어가 시작된다. 

#1코스 필룩스조명박물관+회암사지&박물관 27,000원 
#2코스 송암스페이스+조각공원&장욱진미술관+회암사지&박물관 32,000원 
#3코스 청암민속박물관+조각공원&장욱진미술관+필룩스조명박물관 39,000원 
#4코스 맹골마을치즈체험/회암시지&박물관 45,000원 

총 4가지 코스로 필룩스 조명박물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실내/야외 이벤트 오케스트라 합창단/사물놀이/군악대 공연 참여하는 어린이들에게 조명 관련 상품 만들기 체험도 제공될 예정이다. 

코레일투어(주) 와 이레일투어(주) 대표(대표이사 김민수/김완숙)는 꿈나무 어린이들에게 1년에 단한번인 ‘어린이 최대 행복의 날’을 가족들과 뜻깊게 보낼수 있는 상품을 고려하다 ‘특별 전동차 여행‘ 이라는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여행을 기획하였다. 

앞으로 어린이들에게 맞는 다양한 어린이 상품군을 기획함으로써 연령대 상관없이 모두다 즐길수 있는 여행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