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그녀를 믿지 마세요’ 특집 속 이젠벅 커플룩 화제

최근 방영된 런닝맨에서 배우 신세경을 비롯한 런닝맨 멤버들이 입은 봄 재킷이 SNS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5일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는 배우 신세경, 윤진서, 박예진이 함께 한 ‘그녀를 믿지 마세요’ 특집이 방영됐다. 

이날 런닝맨에 출연한 신세경, 윤진서, 박예진은 기존 멤버인 송지효와 ‘여자 동창생’ 팀을 이뤄 다른 멤버들에게 운석을 들키지 않는 미션을 수행했다. 

특히 ‘은근 애교’ 신세경, ‘엉뚱 매력’ 윤진서, ‘자연스러운 예능감’ 박예진 등 여자 게스트 3인방의 활약이 두드러졌으며, 덩달아 이들이 런닝맨 남성 멤버들과 커플룩으로 착용한 봄 재킷도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런닝맨 멤버들과 여성 게스트들이 착용한 재킷은 이젠벅의 2015년 S/S 신상품 ‘옐로우스톤 와펜 재킷’으로, 미국 옐로우스톤 국립공원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와펜 장식과 지도 프린트 안감 등 재미요소와 디테일을 동시에 살린 것이 특징이다. 

내추럴한 컬러를 믹스해 기존의 아웃도어 재킷과 차별화했으며,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소재를 활용해 아웃도어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다. 이젠벅의 광고 모델 서인국과 박민영이 TV 광고 속에서 착용해 화제가 되면서 조기 완판돼 추가 리오더를 진행한 바 있다. 

이젠벅 관계자는 “이번 특집에서 런닝맨 출연진들이 입은 이젠벅의 ‘옐로우스톤 와펜 재킷’은 감각적인 와펜 장식과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색상이 특징”이라며 “요즘처럼 바깥 활동이 많아지는 봄철에 언제 어디서든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 만점”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는 개그우먼으로 성공해 런닝맨에 출연한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는 신세경의 모습이 그려졌으며, 실제 런닝맨 출연진인 유재석, 송지효, 개리 등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