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www.lge.co.kr)가 이번 주부터 ‘꽌윈(觀韵)Ⅲ TV’(모델명: UF8580)를 중국 시장에 본격 출시하며 현지 프리미엄TV 시장공략을 강화한다. 

LG전자 ‘꽌윈 TV 시리즈’는 2013년 중국 시장에 처음 선보인 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중국에서 번영, 평안, 순조로움을 상징하는 배(Ship) 모양의 스탠드 디자인을 적용했다. ‘꽌윈’은 승진의 운을 뜻하는 ‘관운(官運)’과 중국어 발음이 같아 출세, 성공의 의미를 담고 있다. 

‘꽌윈Ⅲ TV’는 울트라HD(3,840×2,160) 해상도에 대형 화면을 선호하는 현지의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65형과 60형으로 출시된다. 기존 ‘꽌윈 TV 시리즈’의 크기는 각각 42형, 55형 등 60형 미만이었다. 

‘꽌윈Ⅲ TV’는 디자인에도 세련미를 더했다. 기존 ‘꽌윈 TV 시리즈’ 디자인이 동양의 범선(帆船)에 가까웠다면 ‘꽌윈Ⅲ TV’는 서양식 호화 요트의 간결하고 날렵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LG전자는 ‘꽌윈Ⅲ TV’에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간편한 ‘웹OS 2.0’을 탑재했다. 여기에 최근 중국 소비자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교육, 맛집, 건강 등에 대한 특화 애플리케이션 12종을 기본 탑재해 사용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LG전자 중국법인장 신문범 사장은 “중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디자인과 더 편리해진 스마트 기능을 탑재한 ‘꽌윈Ⅲ TV’로 중국 프리미엄TV 시장 공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