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빈치인터내셔널, 151g의 안정적인 무게 제공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수입유통업체 (주)다빈치인터내셔널(대표김종일,정만희)은 글로벌 게이밍 기어(Gaming Gear) 전문 브랜드 에픽기어(EPIC GEAR)의 스콜피오스(SKORPIOS)마우스 번지를 출시했다.

스콜피오스(SKORPIOS)마우스 번지는 에픽기어(EPIC GEAR)만의 스타일리쉬한 전갈 디자인으로 제작 되었으며, 거친 움직임과 빠른 마우스 이동에서 흔들림 없는 151g의 안정적인 무게로 사용자의 편리성을 중심으로 설계되었다.

또한 유연성 높은 특수 고무재질의 암은 마우스가 움직이는 모든 방향으로 자연스럽게 따라갈 수 있어, 사용자의 마우스 움직임을 보다 편하게 하며, 지저분하고 걸리적 거리는 마우스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한다.

빠른 마우스의 이동에도 쉽게 케이블이 빠지거나 흘러내리지 않도록 견고하게 케이블을 잡아주는헤드 그립 부분이 존재하여 마음놓고 게임을 즐길 수도 있으며, 바닥면의 Anti-Slip 실리콘 베이스의 적용으로 높은 마찰력으로 바디를 고정하여, 보다 높은 안정성을 제공한다.

한국 공식 유통사 (주)다빈치인터내셔널은 "특히나 장시간 사용시 전체적인 편안한 컴퓨팅환경을구성하는데 있어, 지저분한 마우스 케이블 정리에 최적화된 제품이다"라고 전하며, 액세서리로써책상 위의 스타일리쉬 한 아이템으로 추천한다며 말을 전했다.

에픽기어(EPIC GEAR)의 스콜피오스(SKORPIOS)마우스번지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