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텍, ‘네코하코’ 시리즈 2종 출시

IT 주변기기 전문업체 새로텍(대표이사 박상인, www.sarotech.com)은 깜찍하고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를 입힌 휴대용 보조배터리 ‘네코하코’ 시리즈 “S5200”과 “S7800”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S5200”과 “S7800”은 각각 5200mAh, 7800mAh의 대용량 보조배터리로 사랑스럽고 앙증맞은 고양이 캐릭터를 입힌 독특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 제품들은 인체공학적 곡면 디자인을 채택해 손에 쥐는 그립감이 탁월하며, 독특하고 차별화된 외관은 디자인 가치를 중시하는 젊은 여성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시키는데 적합하다.

특히, 이 제품은 고양이의 깜찍한 2가지 표정과 핑크, 블루, 블랙, 화이트의 4가지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제품 색상과 어울리는 파우치를 기본 제공한다. 

“S5200”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디자인은 동일하며, 본체 측면의 전원 버튼을 누르면 5단계의 LED로 배터리 잔량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특히, “S7800”에는 다양한 포터블 기기를 위한 2개의 포트가 탑재되어 있어, 동시에 2대를 충전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이들 제품에는 세계 최고 일본 산요社의 전지 셀이 탑재되어 긴 수명과 안정성, 내구성, 배터리 효율성을 보장한다.

새로텍 관계자는 “최근 보조 배터리 시장이 성장하면서 다양한 부가 기능과 차별화된 디자인, 특히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독특한 스타일의 배터리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라며 “이번에 출시한 ‘네코하코’ 시리즈는 귀엽고 앙증맞은 스타일을 선호하는 젊은 여성고객들을 타깃으로 보조배터리 본연의 탁월한 성능은 물론, 액세서리로도 손색이 없는 아이템이다”라고 말했다.

“S5200”과 “S7800”의 새로텍 쇼핑몰(shop.sarotech.com)과 온라인 스토어(GS샵, 롯데닷컴, 홈앤쇼핑, 현대Hmall, 텐바이텐, 1300K)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