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닷컴과 파트너십 체결하고 CRM 시장 출사표

IT 유통 전문기업 피치밸리(대표 공선욱, http://www.peachvalley.co.kr/)는 CRM 전문 기업 세일즈포스닷컴(CEO 마크 베니오프, http://www.salesforce.com/) 과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 솔루션 및 서비스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IT 유통 시장에서 얻은 노하우와 성장 잠재력을 바탕으로 기업 고객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 사업을 준비해온 피치밸리는 세일즈포스닷컴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국내 솔루션 및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을 시작한다. 

피치밸리는 이미 세일즈포스닷컴의 국내 핵심인력들을 영입하여 신규사업에서 발생할 수 있는 시행착오를 줄이고, 다년간의 경험을 기반으로 보다 안정적으로 고객지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준비를 마친 상태다.

인력 보강 및 비즈니스 모델 수립을 완료한 피치밸리는 올 해부터 본격적으로 솔루션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세일즈포스닷컴 플랫폼에ERP를 적용한 고객을 포함해 3개사의 성공적인 도입을 이미 완료하였다. 

향후 솔루션 및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지속적인 개선 및 확대와 세일즈포스닷컴의 산업별 성공 사례 제공을 통해 대형 ERP 솔루션 도입을 망설이던 중소기업 및 중견기업의 전사적 플랫폼 도입을 다각도에서 지원할 예정이며, 고객은 맞춤 컨설팅을 통해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피치밸리는 올 해 지속적으로 비즈니스 조직을 강화할 예정이며, 사업 안정화를 달성함과 동시에 애플, 세일즈포스닷컴과 같이 글로벌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해 기업고객에 적용 가능한 업무영역 별 디바이스, 솔루션 및 서비스 융합판매 전략을 펼칠 예정이다.

공선욱 피치밸리 대표는 “세일즈포스닷컴은 CRM과 SaaS(Software as a Servie, 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 클라우드 서비스의 선도 기업이다. 피치밸리는 기존 통념을 뛰어넘는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통해 CRM 분야에서 글로벌 시장을 석권한 세일즈포스닷컴과 손 잡고, 자사가 지난 15년 동안 IT 유통 사업에서 쌓아온 경험과 잠재력을 바탕으로 국내 솔루션 시장에 성공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피치밸리는 4월 21일 소공동 롯데 호텔에서 본격적인 CRM 솔루션 사업 시작을 알리는 ‘세일즈포스닷컴 런칭 세미나’를 개최하며, 세미나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피치밸리 홈페이지(http://www.peachvalley.co.kr/business/seminarGo.ph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00년 11월 설립된 피치밸리는 벤큐의 모니터 유통 사업과 HP 프린터 H/W, 전산 소모품 유통 사업을 중심으로 시게이트 HDD 유통, 트랜센드 제품 유통, 애플의 프리미엄 리셀러 인증 채널인 애플 스토어 운영, 그리고 벤큐 프로젝터 유통에 이르기까지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