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상용 LTE Advanced 3 주파수 집성 테스트 설비 업체로 우뚝

안전 과학 발전의 선두 업체인 UL(Underwriters Laboratories) 소비자 기술 사업부가 LTE-A 통신 테스트 장비 제공업체로서 안리쓰(www.anritsu.com)와의 계약을 연장했다고 밝혔다.

이는 세계 최초의 상용 독립 LTE – Advanced 3 주파수 집성 적합성 테스트 설비가 되는 것이다. UL은 현재 영국 베이싱스토크의 엑셀런스 센터에서 유럽에서 가장 장비가 잘 갖추어진 셀룰러 모바일 장치 적합성 및 인증 연구소 중 하나를 운영 중이다.

UL이 안리쓰의 새로운 ME7873LA 플랫폼을 선택함에 따라 UL 고객은 가장 많은 수의 대역에 걸쳐 새롭게 검증된 최대한의 테스트 사례 범위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된다. 

UL은 현재 GCF에 대해 필요한 적합성 요구 사항을 제공하며, 유럽, 북미 등에 대한 네트워크 사업자 승인을 제공할 수 있는 PTCRB의 주 연구소 중 하나다.

UL은 일체의 적합성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외에 동급 최고의 안리쓰 ME7873LA RF RRM 적합성 테스트 장비를 위한 테스트 사례 검증 서비스도 제공하게 된다.

영국 최초의 독립 LTE-A 테스트 설비는 빠르고 효율적이며 경제적인 올인원 솔루션 그 이상의 훨씬 더 큰 의미를 지닌다. 즉, 미래에 집중 투자하는 두 시장 선두 기업 간의 심층적 이해의 발전이기도 한다.

UL과 안리쓰는 장기적인 관계를 유지하면서 LTE 인증 장비 및 서비스의 개발, 검증 및 제공에 있어 상호 노력을 지원하고 있다.

ME7873LA는 RF 및 RRM 테스트 사례의 3CA 구성에 대한 최고의 기능과 함께 UE의 GCF 및 PTCRB 요구 사항을 인증하기 위한 최신 RF/RRM 적합성 테스트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테스트 사례 범위와 안정성 모두에 대한 RF/RRM 테스트 분야의 세계 최상위 제품인 ME7873 시리즈의 최신 플랫폼이다. 또한 이 기술의 상업용 배포가 본격화되기 시작하면 3CA/4CA 테스트 사례 범위도 지원하게 된다.
 
UL 소비자 기술 사업부의 셀룰러 승인 담당 로버트 그레이엄은 “LTE –Advanced는 가장 앞선 4세대 무선 기술이며 UL의 투자는 영국 내는 물론 전세계의 LTE Advanced에 대한 UL의 의지를 명확하게 입증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안리쓰는 쉬운 선택이었다. 안리쓰는 최신 테스트 사례 범위를 갖춘 LTE 셀룰러 적합성 시스템의 확고한 선두 업체이며 고객과의 협력에 적극적이라는 사실이 검증된 기업”이라고 말했다.

안리쓰 마케팅 담당 이사인 조나단 보릴은 “안리쓰는 적합성 테스트 분야의 확고한 시장 선두 기업이며, 고객에게 기술을 선도하는 솔루션과 비용 절감을 함께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리더십을 계속 이어 나가고자 한다. 안리쓰는 현재 최신 LTE-Advanced 기능에 대한 지원을 포함한 차기 기능 강화를 적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통신 장치 제조업체에게 첨단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목표를 안리쓰와 공유하는 UL과 함께 일하는 데 대해 큰 기대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