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ckLine ,소형 MN25208A SmartCal 출시

안리쓰(www.anritsu.com)는 벡터 네트워크 애널라이저(VNA)의 ShockLine 제품군을 위한 2포트 8.5GHz 자동 보정 장치(제품명: MN25208A SmartCal)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플러그앤플레이 방식의 보정(Calibration) 장치인 SmartCal은 USB 접속을 통해 자동으로 전원이 공급되며 더 빠른 셋업 및 오류없는 보정을 위해 온보드 메모리에서 보정 계수를 로드한다.

제조업체나 테스트 업체들에 적합한 SmartCal은 불필요한 준비시간을 줄이고 ShockLine VNA를 자동으로 보정함으로써 생산성을 향상시킨다. VNA 각 Port를 자동으로 감지하는 기능은 멀티포트 애플리케이션에서 부정확하거나 잘못된 케이블 연결로 인한 잘못된 보정 결과를 예방할 수 있다. 

현재 상용화된 모든 자동 보정 모듈과 다르게, SmartCal의 편리한 원플러그 USB 인터페이스는 외부 전원공급장치에 대한 필요성을 없애주며, 예열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유효한 보정 결과를 즉각적으로 제공한다. 단일 접속 캘리브레이션은 수동 캘리브레이션에 비해 커넥터와 케이블의 마모를 줄여준다.

SmartCal은 모든 ShockLine RF와 마이크로웨이브 VNA 모듈과 호환된다. 2포트 SmartCal은 상호 접속 단계를 최소화함으로써 더 쉬운 4포트 보정을 할 수 있도록 한다.

복잡한 보정 절차를 더욱 간소화하기 위해, SmartCal은 사용자를 위해 완벽한 자동 측정을 할 수 있는 안리쓰의 easyTest Tool로 사용될 수 있으며, 시각적으로 확인 가능한 작업지시도 등을 포함시킬 수 있다.

자동 테스트 시스템(ATE: automated test system)을 위해, SmartCal은 ATE 환경에 간단한 통합을 위해 필수적인 SCPI 명령어를 지원한다.

비용 효율적인 ShockLine VNA는 실질적으로 더 낮은 가격에서 40GHz까지 강력한 성능을 제공함으로써 값비싼 계측기를 구매할 필요성을 없애준다.

ShockLine 제품군은 고주파수일 때 내부 VNA 구조를 단순화시켜주고 계측기 비용을 낮춰주는 특허 출원된 ShockLine VNA 온칩 기술로 개발되었으며, 이 기술로 측정 정밀도를 향상시키고 측정 불확도를 최소화시킨다.

다양한 가격과 성능 레벨의 5개의 다른 계측 시리즈를 보유한 ShockLine VNA 제품군은 S-파라미터, 시간영역 측정을 비롯하여 설계, 제조, 교육 환경에서 패시브 1포트, 2포트, 3포트, 4포트 디바이스의 신호 무결성(Signal Integrity)을 측정할 수 있는 뛰어난 가치와 성능을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