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치과의사협회(KDA) 공식 추천 받아

파나소닉코리아(panasonic.kr, 대표 노운하)는 파나소닉 구강세정기 EW1211(제트워셔)와 EW-DJ40 두 제품이 대한치과의사협회(KDA, 회장 최남섭)로부터 국민 구강건강에 도움이 되는 상품으로 공식적으로 추천 받았다고 31일 밝혔다.

파나소닉 구강세정기 EW1211는 치면세균막(프라그) 형성을 억제해주고, 충치균(치아우식균)과 치주원인균 등 구강내 미생물 억제효과 있다고 국내 치과대학 임상시험을 통해 검증된 바 있다. 

파나소닉코리아는 임상시험결과를 토대로 올해(2015년) 초 대한치과의사협회에 두 제품을 구강건강 상품으로 추천 요청을 진행했다. 

국민구강건강증진에 기여하는 대한치과의사협회는 약 1개월 동안 자재위원회와 정기 이사회를 거친 후, 파나소닉 구강세정기 두 상품을 국민 구강건강에 도움을 주는 상품으로 추천하게 됐다.

파나소닉 대표 구강세정기 EW1211은 강력한 물줄기를 분사해 치아 사이에 낀 음식물 찌꺼기와 치석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제트모드를 이용할 경우 공기를 혼입시킨 1,400회(1분)의 강력한 물줄기가 분사돼 구강 위생을 깔끔하게 도와주며, 소프트 모드를 통해 잇몸을 마사지를 할 수도 있다. 

파나소닉 EW-DJ40은 물탱크 속으로 본체가 들어갈 수 있는 슬라이드 방식이라 크기를 1/2정도로 줄일 수 있어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대한치과의사협회(KDA)는 “구강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는 정기적으로 치과에 방문해 진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며, 일상 생활 중에서도 양치질뿐만 아니라 구강세정기 같은 구강 위생용품을 사용하는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파나소닉코리아 노운하 대표는 “파나소닉의 구강세정기가 국민 구강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으로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웰에이징(Well-Aging) 시대에 리딩 기업이 될 수 있게 건강상품에 대한 연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다방면에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파나소닉 구강세정기 EW1211은 가까운 공식 파나소닉 대리점, 백화점, 양판점, 대형 양판점, 홈쇼핑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구입문의는 02-533-8452로 하면 되며, 가격은 120,000원이다.

한편, 파나소닉 EW1211 구강세정기는 최근 국내 대학 임상시험을 통해 치면세균막 형성 억제 효과를 발표한 바 있다. 연구에 따르면 양치질과 함께 구강세정기 EW1211을 사용한 경우에 치면세균막 형성 억제 효과가 양치질만 한 경우보다 57.2%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치면세균막 관리는 구강건강 관리에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힌다. 파나소닉 구강세정기 EW1211은 위 연구를 통해 구강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상품으로 인정받게 됐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