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도 및 수명 대폭 향상된 ‘QPL·QPHL 시리즈’

신호전달기기 전문기업 (주)큐라이트(대표 최헌길)는 휘도 및 수명을 대폭 향상시킨 산업용 고휘도 LED 조명등 ‘QPL / QPHL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한다. 

QPL / QPHL 시리즈는 기존 제품을 리뉴얼한 신개념 ‘산업용 LED 조명등’으로, 고휘도 LED를 적용하여 사용공간에 강력한 조도 제공이 가능하며, 방열효과가 우수한 알루미늄 재질의 방열판을 사용하여 LED의 조도를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어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슬림형 제품으로 좁은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소비전력이 낮아 유지관리가 용이하다. 

특히 적외선과 자외선이 배제되어 태양광과 유사한 조명 기능을 발휘하며 수직 방향의 조도를 개선하였고, 옥외형(IP65) 구조의 제품을 사용자 주문사양으로 제작할 수 있다. 

㈜큐라이트는 신제품 LED 조명등에 대한 UL, CE 인증을 획득하는 등 품질 및 기술력을 검증 받아 국내는 물론 미국과 중국의 현지법인과 28개국의 해외유통망을 통해 글로벌 서비스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한편 ㈜큐라이트는 1992년 설립되어 다양한 시청각 신호전달기기(경고등, 방폭형 경고등, 선박 중부하용 경고등, 타워램프, 시그널 폰 등)를 생산하는 전문업체로 국내 최초로 LED 광원제품을 개발하였고, 외국 수입품에 의존하던 특수형(방폭형, 통신기반형) 제품을 국산화하여 산업자립도 향상에 기여해 왔다. 

최근에는 기계장비 및 제어 판넬 등에 주로 사용하는 산업용 LED 조명등을 출시하여 두산인프라코어, 한화테크엠, 현대자동차 등 국내 유수 업체에 공급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