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 WDR-포렌식 캡처와 라이트파인더 지원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가 고성능 광역역광보정 기술인 WDR-포렌식 캡처와 저조도 환경에서도 선명한 영상 감시를 가능하게 하는 라이트파인더 기술이 자연스럽게 전환되어 우수한 화질의 감시 영상을 제공하는 도시방범용 네트워크 카메라 AXIS Q1635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AXIS Q1635는 1/2인치의 대형 센서와 엄선된 렌즈가 탑재되어 있어, 현재 시중에 나와있는 1080p HD 네트워크 카메라 중 가장 높은 감광도를 자랑한다.

▲ AXIS Q1635

또한 육안으로는 볼 수 없는 근적외선을 감지하여, 가시광선이 거의 없는 환경에서도 고품질의 흑백 영상을 제공한다. 빠른 움직임도 정확하게 포착하여, 도시 방범 및 교통 상황 모니터링에 적합하며, 낮은 대역폭을 가진다.

AXIS Q1635는 초당 60프레임의 HDTV 1080p급 화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WDR-포렌식 캡처, 라이트파인더, 전자식 이미지 안정화(EIS), 충격 감지 및 디포그(defogging) 기술 등 안정적인 영상 감시를 위한 다양한 기술을 탑재했다.

AXIS Q1635에 적용된 기술인 WDR-포렌식 캡처는 한층 진보된 광역역광보정 기술로, 명암대비가 극명한 환경에서도 어두운 부분과 밝은 부분 모두에 대해 선명하고 상세한 영상 감시를 가능하게 한다. 라이트파인더 기술은 저조도의 환경에서도 선명한 컬러 영상을 제공하여 야간이나 어두운 실내에서도 정확한 영상 감시가 가능하도록 한다.

AXIS Q1635는 조명 조건에 따라 WDR-포렌식 캡처 모드와 라이트파인더 모드를 매끄럽게 전환시켜, 최적의 영상 화질을 제공한다. 또한 궂은 날씨에도 고품질의 영상을 제공할 수 있도록 디포그 기술도 추가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